서초메가 질문받습니다. (많이궁금해하는 질문 적어놓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366752
작년하고 올해 서초메가 다닌 학생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제 노잼개그 그만해야지 0 0
-
스테들러 샤프진짜못만듬 0 0
겉만보고 여러번 속음.. .요
-
탈모
-
이런저런 0 2
저런이런
-
매우 신기한사실 알아냄 0 1
이해원엔제 문제편이랑 해설지 서로 앞표지랑 뒷표지가 점대칭관계임...ㄷㄷ
-
교보문고가야하는데 5 1
기찮다
-
국어 작년 수능보다 타임어택 심했던 시험 있음? 0 0
19수능 22수능 2506도 문제가 어려웠던거지 작년 수능만큼 글이 튕기고 시간...
-
저런 1 0
저런
-
이런 1 1
이런
-
세상에서 가장 빠른 물고기는? 8 2
숭어 (슈우우우우우우우~웅어)
-
환급 들어왔었내 0 0
모르고있었음
-
화학을 평생 하면? 0 0
무기화학 ㅋㅋㅋㅋㅋ
-
화학을 버리면? 2 2
유기화학 ㅋㅋㅋㅋ
-
물고기가 아프면? 5 1
병어
-
죽으면 다 끝남 1 1
마조히스트라서 안죽고 즐기는중인듯
-
모든 걸 유기하고 5 2
노는 게 제일 좋아
-
예전에는 건널목 건널때도 보면서 건넜는데 핸드폰 보면서 쉬는 게 아니라 머리아픈 짓인거 가ㅌ은늒낌
-
갈매기의 패션은? 2 1
끼룩(look)끼룩(look)
-
물고기가 부끄럼이 많으면? 6 2
전...어..
-
맞팔해주세여 0 2
-
수학 습관 바꿈 1 0
원래 15는 패스하고 16부터 풀었는데 이젠 15 풀다가 안되면 16으로 넘어감
-
6모 노찍맞 미적 76인데 수능날 1컷 가능할까요. 2 0
평일 수학 3~4시간 / 주말 수학 7시간이상 가능합니다..
-
AI가 뭘 제대로 못 할 만큼 약하면서 동시에 우리가 생각을 멈추게 할 만큼...
-
아래가 더 계산많고 보조선도 정석풀이 기준 2개 그어야되는데(1짤은 하나만 그으면...
-
공부 노잼... 0 0
노잼..
-
뛰어~ 0 0
-
이름을 부르면 부끄러 1 2
가까워질수록 이름으로 불리는 게 어색해 내 이름은 내 것이지만 너에게 나는 너의...
-
국어 언매 만표 130 가즈아 수학 미적 만표 148 가즈아
-
공부하기 싫다 2 0
공부하기 싫엉 그치만 해야한다니
-
헐 티셔츠 거꾸로 입고 나옴 1 1
수치
-
잔뜩 욕하다가 5분 정도 쉬면 6 0
그게 매도 사이드카인가 매도라니..야해요
-
경기도 ㅈ같은 배차간격
-
이거 귀여운데 6 4
쿠로미는 어제 뽑은 가챠고 짱구강아지는 강남역에서 산 거임
-
시끄러움
-
머리가 아파요 4 2
이것또한 너 때문이겠지 totemo kimini seide
-
지구 고정1은 어케하는거임 2 0
4페이즈의 문제를 하나당 2분안에 푸는건가
-
시발 이게 뭐임 개좃같네
-
내가 이렇게 살아도 되는건가 8 2
아침 기상 했다가 다시 취침 점심먹고 다시 취침 깨서 폰 좀 하다가 다시 취침...
-
메가스터디 환급 못받으신분 8 3
문의하면 10분만에줍니다 쓰레기새기들 저도오늘받음
-
???
-
화작 풀이 시간 질문 있어요 2 0
전 언매를 했어서 잘 모르겠는데 보통 화작은 풀 때 몇 분 정도 쓰나요? 언매가...
-
샤인미 난이도 어떰 2 0
이해원 s2다풀고 해도됨?
-
수특 한지 해설 오류? 있네 4 1
고양에 ktx경부선 역이 없다고 해설했던데 엄밀히 행신역 있긴 한데
-
강민철 수강생이라 강기분 완강하고 새기분 책도 샀는데 갑자기 강의 듣는게 시간아깝다...
-
5월 서프 기하 좀 많이 쉽네 7 0
6모 4틀했는데 이거 다맞을 정도면....엄....(1찍)
-
하닉이 삼전을 따면 안됐음 2 8
삼전보다 뭐 나은점이 거의 없는데 개미 투심으로 역전한게
-
'9천피' 불장 속 1조3천억원 매도세…국민연금 선제적 대응, 왜? 1 0
[이코노미스트 김기론 기자] 코스피가 9,100선까지 치솟는 초강세장이 연출되면서...
-
도망쳐ㅕㅕㅕㅕㅕ
-
[속보] 코스피 8% 폭락...서킷브레이커 발동 2 1
코스피 8% 폭락...서킷브레이커 발동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강은양t 0 0
원래 김승리 듣던 사람인데 국어 자료 더 풀고싶어서 서바시즌부터 강은양 들을려하는데...
제가 수리를진짜 못하거든요..
언외에 비해서..ㅜㅜ
그러면 수리땜에 낮은반 갈 가능성이 높은건가요?
아그리고 수학못하면 따라가기 힘들정도로 어렵게 수업하나요?진도를 빨리
쭉쭉 나간다거나..
서초메가가 수리 과탐이 좋다해서 가고싶은데
괜히 갔다가 못따라가거나 수리못한다고 낮은반가서 잘 신경안써주고 그러면
이도 저도 안될거같아서 걱정되서요..ㅜ
그래도 일단 들어가서 따라가는게 더 나을까요?
아그리고 한가지더..
언외는 별로라는 말이 하도 많아서요..
많이 안좋나요?ㅜㅜ
수리로 높은반 갈수는 있지만
수리하나만으로 낮은반 가지는 않습니다.
수리가 약하더라도 언외가 커버해줄만큼 받쳐준다면 소위 높은반에 못갈이유는 없죠 ㅎㅎ
애초에 언어수리외국어 백분위 합으로 전형에 조건을 만든거라 ㅎㅎ
재수학원은 모두 처음에 기초개념부터 차근차근 가르쳐줍니다.
아 설마 문과에서 이과로 새로 바꾸거나 그러진 않았죠?
수리가형 전범위를 대충이라도 기초개념이라도 알고있으면 수업들으실때 크게 문제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재수학원선생님들은 수업후에 자습시간에 질문 잘 받아주시니까 혹시라도 중간에 이해안된 부분이나 문제가 있으면 주저말고 바로 선생님께 찾아가세요.
서초메가라고 해서 다 수리 잘한애들이 들어오는건 절대 아니랍니다. 수리 5등급인 친구도 부끄럼없이 열심히 수업참여하고 질문하고 해서 이번에 고득점을 받았구요~
관리를 윗반아랫반 구분해서 하지는 않습니다.
너무 미리걱정하지 마시구요~
지금은 차분히 몸과 마음에 여유를 가지면서 성찰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세요~
좋은댓글 감사해요~^^ㅎㅎ
그럼 윗반이나 아랫반이나 수리 수업하는데 다른건 없는거에요? 수업은 다 똑같이 하나요?
네 ㅎㅎ
선행반 왠만하면 된다구 하셧는데..
왠만한 점순데 아직까지 연락이 안와서요..
원래 막판에 마구마구 받아주나요? 강대 선행으로 빠져서? ㅠㅠㅠ
아 원서 넣은지는..진짜 오래되엇습니다 1달즘.. 언 2(94) 수 6(27) 외 2(94)이구
9월도 같이 냇는데 9월은 1(97) 4(71) 2(93)입니다..
선행반도 정규반 비스무리하게
어느정도 모집인원이 정해져 있어요~
따라서 학원측에서도 어느정도 기간동안은 접수를 받고
성적순대로 차례대로 연락이 갈겁니다.
정규반도 금방 붙을 점수대로 지원한 아이는 1~2일만에 연락이 올수도 있어요 .
하지만 제가 글에서 언급한 애는
접수하고 1달좀 넘어서야 추가합격문자가 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좀만더기다려보세요~
님말대로 강대선행반으로 빠지거나 해서 결원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아그리고 언외에 대해서도 좀 말씀해주세요^^ㅎㅎ
이건 좀 민감한사항이라 제가 함부로 여기서말을 할수는 없을거같네요..
구체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쪽지를 따로 보내주세요 ㅎㅎ
그렇다면 작년 선행반 정원은 어느정돈가요 ㅠㅠ
그리구 위에 적은 제 성적으로 선행반..이렇게 힘들게 들어갈 점순가요?
불합권인지ㅠㅠ
선행반은 제가 직접 안다녀봐서 모르겠습니다.
얼핏 기억나는게
학원홈페이지 가보면 반별로 사진 찍어놓은 그런 게시판이 있었는데
아마 선행반이 5~6개반이엿나? 그랬을거에요 ㅎㅎ
선행반은 지워하는 애들의 주 목적이 정말 공부하고 싶어서 온애들도 있지만, 나중에 정규반 들어가는거 조금이라도수월하도록 ..뭐 이런목적으로 온애들도 많아요.
선행반컷 차분하게 기다려봐요!
이사 내후년에 가지 않나요?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도 한참 정규반 수업중에 이사갈리가..그리고 예상 완공 시점을 9월 즈음으로 잡고 있다고 들었는데.
그리고 선발컷 초기에 268이었다가 예상 외로 강대 갈만한 애들이 지원 좀 하니까 뒤에 270으로 올렸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결과는 미달되서 성적순으로 어영부영 뽑은 모양이지만(..)
강사진 1,2,3반 신경(?) 써서 배정하는거 맞아요. 좋은 강사를 배정한다는 말에는 좀 어폐가 있는 것 같지만, 인기도 높은 선생님 순서로 5명 뽑아서 배치합니다. 특반 신경 써준다는건 배정담당인 최쌤이 말씀해주셨어요.
아!
저 님 많이 봤어요 ㅎㅎ
서초메가에대해 잘아는분같더라구요 ㅋ
작년에 저희 담임샘이 내년(2013년)에 이사간다고 말해줘서..그냥 그렇게 알고있었습니다
뭐 중간 8월달에 방학기간 이용해서 옮길수도 잇겟죠 ㅋㅋ 저도잘 몰라요
선발컷에 대해서는 글수정할게요 ㅠㅠ
음..좋은강사라는건 그기준이 .. 교원평가제인가?? 그거 말씀하시는거죠?
그렇게보면 님말이 맞긴 한데
그럼 제가 위에 적은 글은 좀 주관이 들어간거 같네요.
사실 서초메가 내에서 수리영역 샘들이 다 어떻게 가르치시는지 궁금해서
반에 안들어오시는분들수업을 단과로도들어보고 비교해봤는데 사실 ..그닥 차이가 없더라구요.
수업에서 유머가 풍부하냐 ,허무하냐..이정도고..수업전달력 이해력은 사실 비슷햇던거같아요.
이점또한 글에 수정할게요
감사합니다 ㅎ
저도 특반 오는 강사하고 다른 강사하고 차이점 못느껴요 ㅋㅋ 사실상 특반 아니라서 못받는 혜택은 없었던 것 같아요. 명색이 특반이라고 나름 인기도로 박았다곤 해도 ㅋㅋ
저 수능을 진짜 말아먹어서요ㅜ
수능352이고 9월141인데 9월로는 못가나요?ㅜ
진짜 서메가야되는뎁ㅜㅜ
수학은 원래 잘 못하지만 믿엇던 언외까지 말아서요
9월로는 못들어가나요?
말잘하면 해준다고 그러는거 댓글 읽엇긴했거든요
선행반도 지금은 9월 안받구요.. 정규때도 9월 안받는다하더라구요
다만 자소서에 9월은 ~ 이러이러하게 맞앗습니다
라구 써넣을 수는 잇어용
자소서 전형에 자기 스펙으로 9월 성적 넣어보세요.
필사적으로 6월 모평도 잘봤다면 써보시구요.
물론 69 모평이 직접적으로 합격과 연관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안쓰는것보단 나을거에요.
자소서 전형에
자기 나름 몇일고민해보시면서
앞으로의 다짐, 올해의 반성을 간략히 적어보세요~
언외수업수준은 어느정도인가요?ㅜㅜ
아 그리구 특반은 좀 더 관리해주고 그런것 있나요?
관리라는걸 어떤면에서 말하시는건지 잘모르겠네요.
강사진의 배정에 대한 이야기라면
위에 kaibrid 님이 올린 댓글을 참고해보세요~
아니면 분위기 관리에 대한 이야기라면
이건 복불복이라봅니다. 윗반이라고 무조건 반분위기 끝까지 좋게 가진 않습니다.
사실 2학기 넘어가면서 거의 모든재종반 모든 반이 긴장감이 풀리면서 술렁거리기는 하는데
이때 담임샘이얼마나 잡아주는가? 반 애들이 얼마나 자율적으로 절제를 하는가 ? 에 따라 좀 차이가 있어요
문과에서 이과로 전과하려는 학생인데요
서메 들어갈 수 있을까요??
학원 못 들어가면 독재할 생각이에요..
문과 수능성적으로는 들어오시지 못할거에요.
한번 자소서 전형 써보시는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