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종반이나 반수반에서 자습은 순수하게 자율학습인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341600
제가 다녀본적이 없어서 잘모르는데, 올해 재종반 편입이나 반수반에 들어갈 예정이라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부엉이 모의고사] 냉철한 미식가의 오픈런 후기 9 6
안녕하세요, Team BABO 흙감자입니다. 오늘은 6모 대비 부엉이 모의고사...
-
뒤뒤뒤뒷북) 붱모 후기 2 2
우선 좋은 퀄의 시험지를 무료배포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를 전하며 후기를...
전자요 ㅋ
숙제가 나가기는 하지만, 자율학습은 자기가 하고 싶은 공부를 하는 겁니다.
숙제라고 하기도 뭐하지만요,, 그냥 자신이 알아서 하면 되요!
숙제는 예를 들면 뭐가 나가는데요?
숙제는 단과학원에서 숙제나가는거랑 똑같아요....그냥 6교시까지는 종합학원 다니고 자습하는거라고 보면 돼요
북종은 전자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