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김물 [992262] · MS 2020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3415901
적응 안 되는 기분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나도야 나도 저도
심장 뱉었다 삼키기 반복~
지금부터라도 청심환이나 청심원 먹어유 저도 어제 밤에 반알 먹고잠 아침에도 반알 먹으려다 잘거같아서 안먹었는데 좀 먹을걸 그랬네유 또 떨리네
효과가 좀 있나유... 살면서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먹어봐여겠네요 ㅠㅠ
플라시보도 약간 있는거같긴한데 나름 괜찮은거가타요 작년엔 약국에서산 청심원먹었는데 잘모르겠었어유.. 지금은 어무니가 조달해준 청심환먹고있어요 자기전에 반알 먹으면 딥슬립한다고.. 그러더라고요..
긴장돼서 밤에 잠도 못 자는데 다행이네유... 고맙습니다 우리 둘 다 수능 뿌수고 옵시다... ??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75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100% 당첨! 꽝없는 마이맥 복권★ 아직 마이맥 회원이 아니라면?! 최대 5만원 행운이 0 1
#06년생#07년생#08년생 주변에 이런 사람 있으면 소개 좀 18 15
#선배#주요대#캐스트 오르비 앱에 미니앱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14 16
20/10/14 07:39
10월13일파이워치 0 0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6
나도야 나도 저도
심장 뱉었다 삼키기 반복~
지금부터라도 청심환이나 청심원 먹어유
저도 어제 밤에 반알 먹고잠
아침에도 반알 먹으려다 잘거같아서 안먹었는데 좀 먹을걸 그랬네유 또 떨리네
효과가 좀 있나유... 살면서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먹어봐여겠네요 ㅠㅠ
플라시보도 약간 있는거같긴한데 나름 괜찮은거가타요
작년엔 약국에서산 청심원먹었는데 잘모르겠었어유..
지금은 어무니가 조달해준 청심환먹고있어요
자기전에 반알 먹으면 딥슬립한다고.. 그러더라고요..
긴장돼서 밤에 잠도 못 자는데 다행이네유... 고맙습니다 우리 둘 다 수능 뿌수고 옵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