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티] 내년 현장 일정 및 시간표 확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3406653
쪽지 디엠 등으로 여쭤보는 분들이 계셔서 올려둡니다.
(디엠으로 질문은 지양해주세요 ㅜ)
예비 고3 분들 참고해주셔요.
당장 이틀 후 수능을 보시는 분들은,
EBS가 잘 안 되어 있다면,
별표 두 개만 '볼 수밖에'
(그래도 ebs를 좀 했다면)
혹은
제 예열지문만 '볼 수밖에'
(정말 ebs를 거의 못 했다면)
없는 시간입니다.
나올지 안 나올지는 하늘이 알겠지요.
그거라도 빡세게 보시고,
진인사대천명 하시기 바랍니다.
P.S. 아 그리고, 션티는 이제 연계 50%니까
다른 쌤 들을까요..? 이런 글들이 많은데,
이거 논리적으로 무슨 오류라고 하죠?
EBS를 잘한다 -> 다른 것은 못할 것이다
이렇게 이어지는 거 같은데
논리적 오류입니다.
기출 독해를 더 잘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메시잘하네 0 0
대박이다
-
이게임 완전 쉬워요~ 한판해요 0 0
-
잘자르비 2 0
오늘 아침에 머리깎으러 가야 하니 먼저 자러 갑니다. 마지막으로 수열의 극한 미적분...
-
2인칭 앨범 사야해서 돈 없다 주식에 돈 넣을 거라 돈 없다 씹덕질 해야 해서 돈 없다
-
메시골 0 0
94분 골!!!@!
-
다들 자나 2 1
나약하군
-
얼버기 2 0
부산 가야해서 일찍 일어남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07~117일차 2 3
107일차 ~ 109일차 6.12 금 ~ 6.14 일 일단 이 날 싹 기절......
-
오듣노 29일차 2 1
검정치마 - Ling Ling Ling Ling 넌 정말 바보야 나만큼 너를...
-
그러고 보니.. 18 1
새르비 출첵을 안 했네요 흐음.. 누가누가 살아있나..
-
29일차 6 2
국어 X 미적 쎈 도함수의 활용 미적 모의기말 4회차 영어 수특 18강 +@ 한국...
-
오노추 4 3
계속 한밤중이면 좋을 텐데. - 응애 아카네 시절의 통통 튀는 매력이 있는 노래임...
-
사탐으로 설공 갈 수 있는 방법이 학부 광역이랑 자전이죠? 3 0
학부 광역 글이 입시 커뮤에 거의 전무하다 싶을 정도로 없어서 질문드림 서울대...
-
좆대로좆대로열매능력자 1 2
-
새벽에 맨날 전쟁을 치룸ㅡㅡ
-
사람이 간사한게 1 0
끝까지 무언갈 해내면 그 순간은 진짜 기쁘면서도 더 큰 욕심을 바라요. 그것이 나를...
-
흠 2 0
-
설대 자연대 가는게 꿈임 9 0
-
요즘 공부량을 늘려가고 있음 11 0
인설약이나 계약이 절실하다
-
사람이 참 간사한게 2 1
결국 자기 잘못은 잊고 남 잘못이 크게 다가오게 됨 뇌 부여잡고 객관화해야함 그래서...
-
.
-
탈예체능 노베 수학 커리고민 0 0
고1때부터 미대입시해서 수학은 고등수학은 개노베인 상황. (중등꺼도 다 까먹음...
-
지도교사님들 말 들어보면 2 0
성악설을 믿게 됨 다 그런 건 아니지만 자기가 잘못을 해놓고 뭐라고 하면 딱 그것만...
-
파데킥오프무불개맛보기 들어봐도 감이 잘 안옴ㅠㅠ추천 또는 비추천하는 이유도 같이 알려주셍용
-
인생은 4 3
왜사는걸까요 저몸너무막썻는데 지금부터잘하면건강하게오래살겟죠?
-
일단은 9 0
성컴이나 냥컴 생각중
-
히틀러국 1 0
사실 둘다임
-
컴공 되면 컴공 쓰고싶은데 14 1
만약 안되면 어디를 써야할까 정말정말 기적이 일어나 서울대 되는 성적이면 아마 대학...
-
어떻게 닉이 2 3
종교성지 Goa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메시 골 0 1
진짜 멋있었음
-
대 메 갓 ㅋㅋㅋ 4 1
PK실축은용서못하긴핟다
-
모두가 반도체를 외칠때 3 1
난 신발 회사를 산다옹
-
오늘오늘의 문제! 3 2
또 왔어요! 이건 문제! 아래는 전부 해설! 우리의 잼미니 피셜로는 30번으로...
-
여러분 6 1
목표 과가 어디신가요
-
자라 0 0
거북이
-
이제 다들 자나 1 1
힝...가지마
-
세상 모든 일엔 이유가 있음 6 0
이유가 없는 것 같으면 내가 모르는 거더라
-
씨발 통신때매 2연패했어 레이팅 커하였는데
-
아무나 질문해줘 8 0
심심해
-
메로나가 벌써 6년전 1 0
그때 학력저하 빔 맞아서 이런 인생이 됬을수도
-
에어컨 18도에 파워냉방했는데 7 1
얼어디지것다
-
축구는 쿼터제구나 2 0
이거 별로같음
-
님들뭐함 8 1
자러갈가
-
독일이 축구 잘한다더니 2 0
진짜구나
-
무의미한발성기관 5 0
들어줄사람이없어
-
일찍자기 1일차 10 0
-
메시뭐함 1 0
잘하는거맞음?
-
가난에 대하여. 0 6
어릴때부터 해외여행 일절 없고 닌텐도, 쿠키런이 돌아가는 스마트폰, 컴퓨터 없이...
-
수학원점수 커로 0 2
-
메시 pk 실축함 8 2
뭐해

캬 4성장군 통역 완전 간지난다키스 구독자 분들의 경우 예열지문은 sheantlab@gmail.com으로 인증샷 주시면 아침 오후 밤 3번 보내드리니 보내시면 됩니다. '지금도 보내주나요?' 당연히 보내줍니다.
P.S. 아 그리고, 션티는 이제 연계 50%니까
다른 쌤 들을까요..? 이런 글들이 많은데,
이거 논리적으로 무슨 오류라고 하죠?
EBS를 잘한다 -> 다른 것은 못할 것이다
이렇게 이어지는 거 같은데
논리적 오류입니다.
기출 독해를 더 잘합니다.

선생님 ㅠㅠ 추특 들은 사람인데용 혹시 예열지문 주시나요 ?!?인증샷 아무거나 보내주세요 교재든 머든!
지금 보내주실 수 있나요 ㅠㅜ 받는거 깜박하고 책만 계속 보고 잇럿는데 ㅜㅜ
보지마!!!!!
날로 갈수록 잘생겨지시는..
3년연속은 보지맙시다..
보지마!!!!!
선생님 구문강의는 안하시나요...ㅠ
20수능 80점 턱걸이로 2등급인 학생인데
문장구조가 좀 낯설거나 복잡해지기만 하면 해석+독해가 안되서요...
구문은 따로하더라도 쌤 수업을 들어도 괜찮을까요?
구문강의 현장에서는 안 해요!
근데 수능 80점이면 더 이상 구문은 그만하고 어휘/독해에 집중할 때라고 봐요 ㅎㅎ
인강에서는 하시나요?하신다면 문장해석 기초적인것부터 해주시나요?
대성마이맥에 공개된 검은색 프로필이랑 똑같네요,,,!
안 똑같을..걸요...??
와 왜 잘생김 화나네
여기 사진관 맛집..
선생님 풀커리로 한번, 키센스 문풀로 한번 했는데 수특 수완 위에 요약 해놓으신 거만 봐도 되나요?
그리고 전날은 예열 지문 볼까요 아니면 키센스 쭉 훑을까요?
1. 요약보다는 지문을 집중해서 쭉 읽는 게 좋지요
2. 그것은 전날 가용한 시간과 키센스 되어 있는 정도에 따라서.. '많다면' 키센스 아니다 예열
크으 올해는 홀수형 걸려서 1 좀 맞아보고싶어요 ㅠㅠ
ㅍㅇㅌ 잘될거야
왜 잘생기셨지
why..!?
휘성 닮으신 거 ㅇㅈ?
오 느낌있당
안 되나용
ㅎㅎㅎㅎ
오늘 일회독 다했는데 ... 오늘 수특 영어파트 보고 내일 수특 영독이랑 수완 본 다음 수요일에 예열지문으로 마무리 하려는 데 무리 아니겠죠 ••• ?
영독 수완이 되어 있다면 그렇지요!
이제 션티 안 볼 거임
내년엔 다른 키스 할거야
오

마피 1회는 60점대로 말아먹었는데2회부터 6회까지 쭉 80점~83점에서 놀았어요!!!
수능에서 여태 못 맞아본 1등급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맞으러 갑니다!
마피 80점대면 ㄹㅇ 수능 1등급 ㅠㅠ
^오^
강대마이맥은 출강안하시나요?
이미 쟁쟁한 선생님들이 계셔서..!
내년에는 키스보면안되지 ㄹㅇㅋㅋ
ㄹㅇㅋㅋ
내년에는 직접연계가 사라지는건가요?? 잘 몰라서..
아무리 뒤져봐도 확답을 못 찾겠어서, 저는 6평을 까봐야 알 수 있다는 입장입니다
누군가 정말 확실한 소스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현재 수능영어 체제도 '간접연계로 전환' 후의 체제입니다
감사합니다!
존잘이시네요... 외모로 뜬 강사 ㅇㅈ
현강만 했어서 그런 버프 못 받았었는데...ㅠ
나중에 인강하시면 더 뜨시겠네요 ㅎㅎ
아니 선생님
라미 때문에 수능 샤프 어색해질 거 같아요
남은 이틀은 수능 샤프로 공부 ㄱㄱ ㅋㅋㅋㅋ
ABPS!ABPS!ABPS!ABPS!ABPS!ABPS!ABPS!ABPS!ABPS!ABPS!ABPS!ABPS!
KISS Logic!
지문집
part7 / n152 지문집이랑 본 책이랑 빈칸 단어가 다른데 한 번만 확인해주실 수 있나용 ㅜㅜ
에고 저거 prosocial이 맞습니다 죄송합니다 정오표 반영하겠습니다 ㅜ
내년에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올해 가용
69평 제외 지금 키센스 두번 봤고 마피모는 1회밖에 안했는데 키센스회독 할까요 69평을 볼까요 모의고사를 풀까요ㅠㅠ
키센스 회독, 69평 빠르게..
결국 마피모는 중고나라에 올라가게 되고..
ㅋㅋㅋ
사진 뽀샤시하게 잘 나왔어요!!!
고마웡
주간kiss로 5회독 키센스 2회독했는데 이틀동안 키센스 1회독 더 못할거 같은데 예열만 돌려도 될까요? 하루에 100지문 보기는 힘들거 같아요...
쉬운 건 휙휙 별 두개 집중 이런 느낌이면 충분히 보실거 같은데..ㅠ 글케 하고 예열은 점심시간에 보셔도 충분한 회독을 하신듯!
집중해서 1회독 더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당
선생님 혹시 마스터피스 모고 1~3회 부분은 피드백을 따로 받을수 없을까요..?
피드백이..머예요!?
선생님 ㅜㅜ 하반기 구매자인데 그 폼을 작성했는데 예열지문을 메일로 아직도 못 받았어요ㅜㅠ
폼은 하루이틀 걸리는 친구라 혹 연구소로 함 더 보내주면 더 빨라요!
쌤 혹시 현장 학생도 예열지문 받을 수 있나요? 마지막주에 못가서요
당근.. 연구소로 현장 에센스 인증샷만 보내줘요
인강 커리는 또 다른건가요 그럼 ?!
선생님 안녕하세요, 흐름 제외 영독 순삽, 수완 어휘빈칸, 순삽 아직 손 못 댄 쌍놈입니다. 도움 구하고 싶어서 왔습니다 흑흑. 80점 초반 대 유지하고 있고요, 목표는 2등급입니다. 오늘 포함해서 3일 간 무얼 하는 게 좋을까요? 분석편만 반복해서 휙휙 읽는다던지, 예열 지문 빠삭하게 정복하는 걸 목표로 한다던지요, 선생님의 고견이 궁금합니다. 답변 감사드려요.
글에 답이 이미 나와있는 것 같네요 ㅎㅎ
키센스 회독할때 구문 단어 그리고 한문장 한문장 문삽풀듯이 엮어서 읽는것 말고 더 하면 좋을것 있을까요?
그것을 한 번 더 하면 좋습니다 ㅎㅎ
선생님 내일모레즈음에 수능장에 가져갈 막판 연계지문 가져갈거 올리실 계획 있으신가요??
그게 예열 지문인데 공개적으로 올리지는 않습니다
앗 현강생 전용인가요?

영어1 받고 쌤 조교로 일하는게 목표입니다선생님 33 34 몇번으로 찍을까요 답개수도 세긴 할건데 만약 1번이랑 4번 부족하면 1번 ㄱㄱ?
선생님 예열지문 엑세스권한이없다고나와서 안들어가지네요ㅠ 혹시몰라 구글메일로 인증사진보냈는데 다시보내주실수있나요ㅠ
수능 전날입니다. 키스 구독자 분들 중 아직도
예열 지문을 못 받은 분들이 계시다면,
sheantlab@gmail.com 으로 어떤 형태이든
인증샷을 주시면 빠르게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냈는데 아직 안왔어요..
선생님 메일 오류가 떠서 실수로 3개나 갔습니다. 당황스러우실수 있을거 같아서 말씀드립니다.
예열 지문 부탁드립니당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