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 3따리 조언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3003012
69평 3등급인데 기출문제 한번돌렸는데 기출 한번 더할까요?
owl사서 풀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난 뭔데 3 2
대힉에 와서도 잠만 처 자는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3003012
69평 3등급인데 기출문제 한번돌렸는데 기출 한번 더할까요?
owl사서 풀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니 난 뭔데 3 2
대힉에 와서도 잠만 처 자는가
2027 수능
D - 147
owl n제말씀하시는거면 air도 과해보여요 일단 비킬러 빠르고 정확하게 푸는 훈련부터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