옯신ㅇㅈ + 랜덤박스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2855974
랜덤박스 후기 감사합니다 ^^
열공 후 공부 후기도 부탁드려요 :)
참! 랜덤박스 이벤트는 10월까지 계속됩니다 ^^*

그렇다고 합니다
![]()
1위 기념 랜덤박스이벤트!
https://www.orbi.kr/00032780964/
![]()
10월 내내 이벤트 중이고,
모의고사 재고 떨어지면
제가 주문해서 사서 드릴테니
걱정 마세요 ^^
열공열공!
+
후기추가

+

+

+

원래 Judge보다 위였던;;;;;;
![]()
옯신하며 수업잘하고 교재만 잘 만들고 하면
더 좋은거니
앞으로도 열심히 오르비생활하겠습니다 ^^
이벤트 참여 계속 가능합니다
모의고사 증정은 내일 발표할게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짜ㅇㅈ달린다 0 0
-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0 0
왜 ㅅㅂ 인증메타야 오르비 다시는 안돌아올거야..
-
잘생겨지고시프다 1 0
-
새벽 맞팔9 2 0
99
-
정보쥐 인증 안 할건 아니시죠 1 1
제가 고양이최고님의 한을 풀어드리겠습니다
-
왜 나는 댓글 안달아주냐 5 0
서운하게
-
미쿠닮았다던 어린시절 ㅇㅈ재탕 7 1
-
지구과학 고수분들 계십니까.. 1 0
ㄷ 보기에서 코사인 세타가 왜 1보다 작아야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되네요 아시는 분 계실까요..
-
정보쥐 인증해라 2 0
-
나만 못생겼구나 1 0
응
-
다들아름답고멋지십니더 0 0
메타편승할얼굴이아니내요
-
하 왜이리 다들 존잘 존예지 4 0
진짜 뭐지 통속의 뇌같은 기분
-
수능 수학 0 0
38문제로 늘리고 선택과목 3C2하면 안되나
-
날짜는 왜 하필...
-
나만 못생겼네 6 0
-
ㅇㅈ 2 2
-
냉면냉면 0 0
또먹구십다
-
형 운다..
-
이야 나는 도저히 못 끼겠다 1 1
구경이나 해야지
-
인증 메타구나 0 0
히히
-
. 11 0
-
에이징커브 변천사 23 1
이때가 15살 정도였고 이때는 22살 이건 29살 최근
-
인증보니까 다들 너무 어림 2 0
나는 예비군 2년차 아저씬데
-
ㅇㅈ 6 1
내가 이러던 시절이 있었다고?
-
나도인증 8 2
내일머리자를거야
-
내가 바람 펴도 0 0
넌 절대 피지 마
-
ㅇㅈ 6 1
-
자꾸커뮤를햇갈리시는분들이만내요 5 1
차단
-
인생최악의선택 3 1
본인 전공어를 잘못고름
-
확률과통계 4점 자작 문제 0 0
-
찌개를 2 0
티스푼으로 먹으면 별미임 ㅇㅇ
-
나사실존잘임. 10 0
-
혁오, Sunset Rollercoaster - Young Man (M/V) 0 0
모두들 굿밤
-
놀아주세요 6 0
-
본인 2609 국어 1틀 해봄 2 0
공통에만 68분 쓰긴 함... 언매 다 맞았다는 가정하에 백분위 100 상위...
-
머리스타일 12 0
근 7개월만의 머리털 ㅇㅈ 저번에 얼굴 올렸다가 이재명 소리 들어서;;;
-
다중출입이 뭘까 3 0
우리 기숙사 조항에 새벽1시부터 5시 다중출입 벌점준다하는게 있음 그러면 그 전에...
-
시험이끝나면오르비엔 4 0
들어올생각조차안하겠지
-
ㅇㅈ 9 1
-
이런방송인가요 3 0
-
제이팝 추천! 6 1
Official髭男dism - 115キロのフィルム (115만 킬로미터의 필름)...
-
시험끝나고빨리놀러가고싶다 2 1
으으 서울특별시에가고싶다 바다도가고싶고
-
작수->6모 2 0
미안 사실 그런건 없어
-
수능 이외의 분야에는 너무 모르는 게 많은 거 같다주식도 정치도
-
나 아까 씻었는데 대충 30가닥 정도가 빠진 것 같아 요즘 계속 그래 너무 많이...
-
김찌 짜계치 2 0
느맵단짠 환상의궁합이네 같이먹르니까
-
작수(러셀)->6평(현장) 5 2
-
행복해지는법 0 0
잠자기
-
저능해서우럿다 1 0
어렸을때저능저능열매라도먹엇나봄

허헣ㅎ제 후기를 써주시다니 영광입니다ㅎㅎㅎ선물 너무 감사드려요 쌤!!
에센스 오면 열심히 공부하구 꼭 후기남길게요!!
제가 감사하죠 ^^ 열심히 공부해주시고 수능 만점 받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언제나 파이팅!!
항상 학생들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모은 돈으로 공부하는 n수생이라 모의고사나 책 하나하나가 정말 소중한데 이렇게 혜자롭게 주시니 너무 기분좋고 힘이됩니다..!!선생님도 화이팅하시고 건강하시고 항상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ㅎㅎㅎ :)
어 아직도 진행중이었군요 깜빡하고 늦게 사서 안 되나 했는데.. 감사합니다 ;)
선생님 질문요!!
1. 문법의 끝 복습하다가 본용언 보조용언 내용이 안보여서 그런데 본용원보조용언 파트는 문법의 끝에 없는건가요..? 제가 못찾는건가요ㅠㅠㅜ..
2. ubs 수완편 구매했는데 혹시 그 수완 중요도를 중요도만 모아놓은 (예전에 수특편처럼..ㅎㅎ) 형식으로는 받을 순 없을까용..? 한눈에 모아서 빠르게 훑어보고 싶어서요 ㅎㅎ
항상 쌤 교재 잘 쓰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쌤 ㅎㅎㅎㅎ
1. 본용언 보조용언은 용언의 어미 부분에 보조적 연결어미 파트에 있어요 ^^
2. 현주간지 에센스에 들어 있습니다 ^^
수능 만점 받으세요 :)
ㅉ
박제
ㅉ

선생님 교재 받으려고 탈르비 선언해놓고 가지도 않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항상 혜자스러운 이벤트 감사합니다!! 오늘 택배오면 저도 인증 올릴게요!
선생님 오늘 주간지책왔는데 이 책이 마지막책인거에요? 10월 결제는 없는거죠?
11월호까지에요 ^^ 11월호는 10일 내외로 배송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