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skdfnksdj [998546] · MS 2020 · 쪽지

2020-10-27 12:47:08
조회수 5,411

올해 25 내년에 한번 더해보려합니다..자습학원 질문있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2833152

올해 25 내년엔 26이네요


전문대다니다가 올해 전역하고 9월말부터 공부시작헀는데 복학할생각하니 도저히 학교 못다니겠어서 시작했습니다.

(서울내 자사고 졸업) 현역때 충남대 기계공 합격했었습니다.


삼수하고 당시에 2017 수능 61412 / 2 맞고 ( 국어/수학가/영어/화학/지학/한국사)순입니다 정시 가나다군 다떨어지고 부모님이 전문대라도 가라하셔서 지원하고 학교수석으로 갔네요..(사실 1년내내 공부 하나도안했었습니다. 수학제외

과탐도 1.2 나온거 운빨입니다. 9평까지 33이였어요..

3수 내내 롤해서 다이아 찍어보겠다고 내내 독재하면서 롤만했었습니다)

가서 그래도 학교 다녀야지 어쩌겠나 하고 첫수업 공업수학이였는데 들어보고 고1수학 지수로그를 가르치더라고요..

그건 뭐 그럴수있다고 생각하고 듣고있었는데 옆에있는 어떤친구가

2^2를보고 숫자위에숫자가있네 라는말을하길래 충격받아서 그뒤로 학교안나갔습니다.

바로 휴학때리고 일하다가 입대해서 한달전에 전역했네요.


올해 전역하자마자 9월모의고사 풀어보는데 수학이 기벡을 제가좀잘했었는데 없어진게 좀 많이 아쉽네요..

9평성적기준으로 4/3/4/ (과탐은 다까먹어서 단기간에 할수있다고하는 생1지1 선택했습니다.) 지금 아직 안풀어봤구요. 생1은 2주걸려서 개념인강 완강했고 지학은 진행중입니다.

수학도 많이까먹었긴했는데 그래도 예전에 해놓은게있어서 현우진 뉴런 수1/미적/확통 듣고있는데

수1미적은 1달정도 걸려서 완강했고 확통 절반정도 들었습니다.

자이는 수1/미적 다풀고 확통은 1개도 안풀었어요. 사실 내년에 어차피 한다는 마인드로 공부중이라 확통은 굳이 열심히 해야하나 싶은 생각이 요새 문득 드네요...


수시는 현재 전부논술썼고 비교내신적용대상자라 (2015년2월졸업)

홍대 얼마전에 봤고 (3개합8)

동국대

한양대 서울캠

한양대 에리카

숭실대

과기대

이렇게썼습니다. 수시에서 합격하면 그냥 가고 떨어지면 내년에 할거같은데 솔직히 합격할 자신이 없어요

남들1년공부해서 겨우겨우가는대학인데 겨우 2달조금넘는기간 공부해서 붙는다는것도 양심없는거같기도 하구요.

집은 꽤 잘사는 편이라 지원은 해주실거같은데..

지금 많이 고민되는게 강남 메가스터디 러셀 바른공부자습관? 여기 알아보고있는데 최소 수업을 들어야 하는 시간이 있는거같더라구요.. 여기 다니시는분들 분위기랑 가격 시간표 (특히주말) 알려주실수있는분있을까요...?

일요일에는 아침에 종교활동 하러 가고싶은데 월화수목금토일 전부 다 나가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예전에 재수학원 다닐떄는(강남대성) 일요일은 학원 안나갔던거로 기억하고 있어서요.


많이늦은나이지만 이제라도 정신차리고 공부해보려합니다.


학원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사실 메가러셀 다니면서 인강커리 타고싶거든요. 본인관리가 많이 안되는편이라

핸드폰 내고 공부한다는점도 맘에 들어서 그렇습니다.

만약에 내년에 한다면 목표는 최소 서성한 컴공 가고싶네요.


긴글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조언해주시는분들 한분한분 다 너무감사할거같아요 많은댓글 부탁드려요...궁금한게너무많습니다 ㅜ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