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형사탐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253822
방금 고속성장님 임시분석기에 넣었더니 연고대 점수가 제대로 안떠서요
지금까지 관심이 없어서 알아보지도 않았는데
가형사탐이면 연고대 문과에 지원이 불가능한가요?
그리고 582.11 / 39.57
경영 면접 준비해도 될까요..??
예상보다 조금 떨어져서 불안하네요... 언쇠만점이 300명이라고 하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충분할거같아요
가형이 설대넣을때는 유리한데 연고대는 그냥 표준점수로 넣어서 올해같은경우 나형 만점 표점이 더 높아서 나형분들에 비해 연고대는 불리하실거에요 아마 제가알기론..
저 점수로 경영이 충분한가요??
정말이요??
내신도 좋으신데 저게 안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