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eraSera [741744] · MS 2017 · 쪽지

2020-08-26 23:42:32
조회수 1,975

대치시데 독서실 59일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1806232

오늘은 3단계 거리두기가 시행되지 않을까? 태풍이 오는데 나가도 될까? 날도 더운데 나가면 땀범벅되지 않을까? 하는 고민들이 마구 생겨서 집을 나서는거부터 힘들었어요. 


밖에 나와보니 예상대로 쪄죽을거 같아서 바로 후회했습니다..ㅜ


0. 오늘도 라이브러리에 방문해서 자료를 수령했어요. 저번주 국어 모의도 다 안 풀었는데 이번 주도 국어 모의 세개가 추가되고 거기에 8월 월례고사까지 받아왔네요;; 

오늘 현우쌤 라이브강의에 쓸 교재들만 챙겨오려고 했는데 가방이 두둑해졌어요. (땀은 흐르는데 양 어깨는 무겁고 정말 죽을맛..)


1. 스터디카페에 들어와서 일단 과제인 현우쌤 준킬러 모의 3회분을 푸는데 이거 준킬러 맞나요..? 날도 더워서 안그래도 불쾌지수 엄청 높아져 있는 상태인데 혈압 올라서 반절 좀 넘게 풀다가 그만뒀어요.  물론 현장이라면 끈기있게 도장깨기할텐데 오늘따라 딴짓 충동이 넘쳐 흐르더군요.. (오늘 오후에 오르비에 출몰한거만 봐도..)

당분간 공부환경이 좋아질 기미는 안 보이는데 계속 이러면 정말 망하게 생겼네요.


2. 라이브강의 시작했는데 실시간 채팅방도 있더라고요? ㅋㅋㅋ 으냥t 라이브에서도 실시간 댓글 기능 없나 했는데 ㄹㅇ 생기니까 너무 웃겼어요. 쌤도 톡을 보시고 리액션해주시니까 찐라이브 느낌도 나고  맘에 들었어요. 채팅창에 다들 현우쌤 짤 올리고 쌤은 보면서 미췬넘아 연발하시고 ㅋㅋㅋ (근데 미췬너마도 너무 많이 들으니까 슬슬 뇌절 느낌이..) 


재원t 도형강의가 약간 여유로우면서 따라가기 쉬운 수업이라면 현우쌤 도형강의는 속도감도 있고 난이도도 있더라고요. 스탠다드 문제들이 너무 어려워서 복습할 때 고생 많이 하게 생겼습니다 ㅠ


라이브강의 100분 수업인줄 알았는데 저번주 휴강까지 땜빵하시는건지 200분 수업했네요;; 다른 과목도 하려고 챙겨왔는데 수업을 오래 해서 그냥 마무리 했어요.


태풍때문에 자료 다 젖지 않을까 걱정해서 빨리 나왔는데 나와보니 비는 안오고 바람만 불고 있었어요. 낮처럼 덥지는 않았는데 빨리 비좀 시원하게 내려서 내일부터는 쾌적하게 집좀 나설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점점 늘어지는게 느껴지는데 다들 파이팅하시길.. 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