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eraSera [741744] · MS 2017 (수정됨) · 쪽지

2020-08-23 23:59:31
조회수 1,879

대치시데 독서실 56일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1755250

오늘 아침 거리가 이상하게 한적했는데 생각해보니 일요일이었네요. 요새 코로나 소식도 많이 들리면서 사람들이 밖에 안 나왔나봐요. 


0. 오늘은 라이브러리에 자료 가지러 갔어요. 근데 오늘 온 사람이 별로 없었는지 1층에서 체온 측정하시는 분이 절 보시자마자 화틀짝 놀라면서 준비하시더라고요 ㅋㅋㅋ 

라이브러리에 올라가니 데스크에 매니저쌤이 "823번 학생 맞죠?" 라고 물으시는데 뭔가 VIP가 된 느낌이었어요.  


자료가 산을 이루고 있을줄 알았는데 저번이랑 다를게 없더라고요..? 고수탑엑스 하나 새로 올라와 있는거 말곤 그대로였어요. 짐 가지러 가실 부엉이분들 참고하세요! 


이렇게 된거 라이브러리 내음새나 맡고 가자 하고 주위를 돌아보는데 형광등은 꺼져있고 은은한 주황색 무드등만 켜져 있으니 분위기가 색달랐어요. 아무도 없고 딱 엎드려 자기 좋아 보이더군요 ㅋㅋㅋ 아쉽지만 이번주에 처리할 자료 챙겨서 나왔어요.


1.  저번과 동일하게 오늘도 미적숏컷2권을 조금씩 처리해 나갔어요. 그래도 매일매일  풀리는 문제들이 많아져서 해설지 나오기 전까지 다 처리할 수 있을거 같아요. 


오후쯤에 학원에서 문자가 왔는데 으냥t 현우t는 라이브로 진행하고 

(라이브요..??  ) 종민쌤 제외하고는 대부분 영상이 올라왔다네요. 

사이트 들어가서 보니 대부분 이미 저번주에 진행했던 수업들이라 준호쌤 국어 수업을 먼저 들었어요. 


21리트 법지문을 나갔는데 아니;; 이걸 어케 푸는거죠.. 워딩 하나하나에 집중하면서 읽는데도 혼란스럽고 문제 들어가니 뇌정지 오네요 허허.  어떻게 어떻게 해서 세문제 중에 두문제는 맞았는데 가운데 문제는 잠깐 준호쌤 해설 훑어보고 닫았는데 사고과정이 꽤 복잡하더라고요. 내일 다시 찬찬히 뜯어봐야겠어요.


2. 브릿지 19 20회를 가져와서 풀었는데 이번에도 두 회차 난이도차가 심하네요. 19회는 객관식이랑 주관식 마지막 문제 두개(각각 도형, 수열)가 인상적이었고 (물론 못풂;;) 20회는 주관식 마지막 문제 제외하고 13분인가 15분컷 나와서 어이가 없었어요.. 근데 마지막 남은 문제가 쉽지 않더라고요.. 


3. 수업영상들 몇개 눌러서 뭐가 필요한지 훑어봤는데 과탐같은 경우에는 엣지랑 리바를 챙겨와야 할거 같아요. 수준쌤이 올리신 영상 봤는데 엣지 가계도 문제 해설해주시더라고요? 쌤이 직접 아이패드에 필기하는거 영상으로 띄워주시는데 글씨체가 참 예뻤어요. 마침 엣지랑 리바 썩혀두는게 아까웠는데 휴원기간에 처리하면 딱이겠어요. 


요새 급식을 못 먹으니 식습관도 불규칙해지면서 체중도 감소해서 걱정이에요. 학원에 있을 때도 소화불량때문에 많이 안 먹어서 겨우 체중 유지하고 있었는데, 요새는 스터디카페에 있을땐 밥먹으러 나가질 않으니 그냥 굶는 날이 많아지네요 ㅠ 밤에 맨날 뭘 먹다 보니 안그래도 마스크땜에 안 좋아진 피부가 더 뒤집어져요 으악.. 빨리 휴원 풀려서 맛있는 시데 급식 먹고 싶어요.


이번주부터는 라이브 수업도 시작하니 부엉이 분들 다시 달려봅시다. 파이팅!!






+ 재원t 영상 첫 부분에 침대인재러들 저격문구 있어요 ㅋㅋㅋ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