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트 활용법 (+event)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1575219
고난도거미손LEET_맛보기.pdf
안녕하세요
오늘은 빈 손으로 찾아오기 뭐해서
이벤트 진행하려고 합니다. 때마침 파이워치 2.0도 입고되었다고 하고요.
이 글 끝까지 읽어주시면, 이벤트 내용도 있으니 확인부탁드려요. ![]()
이 영상이랑 해당 교안이랑 다운 받아서 보시면
리트도 수능 기출 분석 방법을 어떻게 적용해야하는지 감이 잡히실 거에요. ^^
이번주에 출시된 고난도 거미손 LEET 편 소개글도 다시 올릴게요.
그리고 재밌는 리트 지문 소개도 하고요.
아직 인강은 인코딩 중이라서 끝나는대로 올릴테니 강의 참고해서 봐주시면
더 효과적으로 내용들 이해하실 수 있을 거에요.
제가 여기 쓴 기호들은 거미손 강좌들 무료로 오픈한 강의들에서도
많이 소개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 https://class.orbi.kr/teacher/181) 더 잘 이해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이 교재는 지난 거미손 교재들과 모두 동일한 기준으로 분석하였고,
차이는 손글씨 분석이 빠졌습니다.
손글씨는 기출 분석에서는 한 문장도 빠짐없이 체크할 수 있는 기준이 되는데
리트의 경우에는 수능의 기준에서 누락되는 부분들도 있어서요
그래도 또 현장에서 수업하니 손글씨 분석이 필요하다고 했던 학생들이 있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현장에서는 매주 제공할 예정이고,
참, 8월호 현주간지에서도 리트가 수록되기 시작하는데요
고난도 거미손 리트에 있는 지문 순서들과 중복되지 않아서
문제 풀면서는 크게 어려움은 없으리라 봅니다.
(현주간지에는 손글씨 분석들이 모두 들어가 있습니다.)
8월호 구성 문의가 많으셔서 간단하게 달라진 점들을 말씀드리자면
1. 수능완성 연계지문이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보통 현주간지가 1일차가 25문제(독서/문학/화작문) 내외,
2일차~4일차까지 연계 지문이 들어가서 문학 3지문, 비문학 3지문씩 들어가고
5일차에 화작문 n제가 15문제
6일차에 독서/문학/화작문 전체 45문제 세트 이렇게 들어가는데
2일차~4일차의 수능특강 분석 부분이 거의 끝나서 수능완성 작업이 7월말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물론, 중요한 제재의 경우 중복되지 않는 선에서 수특 제재도 이후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2. 고난도 leet 지문이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기출 문제를 분석하면서 ebs 연계 변형 문제들도 보고 있지만,
심화 수업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고난도 leet 지문들이 4일차에 추가되었습니다.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3. 문학도 손글씨 분석이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비문학 손글씨 분석만 해도 엄청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 작업이라
제가 기존에 주말 수업만 하면서 올해 주 5일 동안은 모두 주간지 제작에만
매달렸는데도 시간이 항상 빠듯했거든요.
그래도 저번주 요청 중 문학 부분 말씀하신 것들이 있어
문학 수업하며 강조했던 표기법들 다 체크해서 드리겠습니다.
파이널에 실전 연습하실 때 특히 좋으실 거에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이 글 댓글이 가장 빠르고,
주간지 정오표는 오르비클래스 공지사항에 가시면 있습니다.
최대한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이 정도 양을 매주 찍어내다보니 검수 인력을 늘리고 보완하는데도
오타가 있었네요. 그래도 더욱 주의 기울이겠습니다.

제가 사실 요즘 계속 몸이 안 좋았어서 +
이벤트 당첨되셨던 분들은 일주일에 한 번씩 체크를 하는데
(보통 바로 연락을 안 주시고 랜덤으로 주셔서
저희가 일주일에 한 번씩 체크를 합니다.)
그걸 지시하고 체크하는 것이 좀 미뤄졌습니다.
늦어도 이번주말, 다음주 초까지 마무리할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구독자 분들을 위한 이벤트는

이런 현주간지 교재들이나 파이워치 등 실물 인증샷과
(이번달부터 구독하는 학생은 주문한 내역 캡쳐해주신 것으로 인증해주시면 됩니다)
현주쌤 현강, 인강 중 강의를 보시고
그에 대한 후기를 남겨주시는 것이고요.
후기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파이워치 1.2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이벤트 기간은 8.14 ~ 8.23일까지이고
이 중 베스트 5분께는 파이워치 2.0을 드릴게요.
2) 응모 방법은 오르비 게시판에 제 인강 후기를 남겨주시면 되고
제목이나 내용은 자유형식입니다. 태그만 #현주간지 를 남겨주시면 될 것 같아요.
3) event@korean-edu.co.kr 로 해당 url 보내주시고 제목에
'파이워치 1.2 인강후기 이벤트 응모(8/14)' 이렇게 써주세요.
요즘 여러 일들도 많았고, 이벤트는 원래 랜덤으로 보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보통 2~3일에 한 번씩 몰아서 체크하던 것을
이벤트 담당자님 사정상 1주일에 한 번씩 몰아서 체크했었고
그마저도 어떤 상품을 어떻게 받는지 구체적으로 안 적어주셨던 분들이 있어
일정이 미뤄진 경우가 있었습니다. 물론, 제대로 적어주신 분들은 바로 발송해 드렸고요.
공부하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현재 진행하는 커리들 오픈하는 것이니
보시고 공부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상상오프 모의고사 주문하시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상상오프 주문방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1435431
결제 관련 문의는 orbi.cs@move.is 로 부탁드려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손 등판 1 0
하루틴 먹었나보네 폭발하자
-
오 옌스옌스 0 0
가보자
-
교수님 4 1
사랑합니다
-
6월은 호국보훈의 달 0 1
-
바쁘다바뻐
-
뭐가 더 어려움? 4 0
우리나라 4강 진출vs 브라질 또는 아헨 이기기
-
풀게 없노 2 1
수학도 하기 싫고 물2도 싫고 지1도 싫음
-
축구보는데 1 0
압도할줄 알았는데 위기가 너무 많구나 ㅠㅠ
-
기아 EV는 끝나지 않았지만 0 0
한국 축구는 끝난듯
-
분명 멕전때 훨 나았던거같은데 6 0
우리나라 강강약약임?
-
ㄱㅊㄱㅊ 5 0
내가 후반전 출전하기로했음 지금 비행기타러 가는중
-
그것이 코스피다 닉삼만 있어서 새삼 다행이네
-
모솔에서 이런 장면이 나와? 0 0
남아공 상대로 이런 실력이 나와?
-
축구 0 0
중앙연계가아예안되네
-
경기 3개 보면서 항상 느낌
-
초반까진 좀 되다가 2 0
턴오버가 많아지고 수비 인원이 부족해서 공간이 넘 많이나서 아쉬움
-
후반은 다르다 0 0
달라야함ㅅㅂ
-
현장감이 많이 중요할까요? 3 0
학교다니다 반수 이제시작해서 6모는 못봤고 모여서 모의고사 친지도 좀 됐어요 모교가...
-
오늘은 월드콘도 0 0
승리 못 부를듯
-
수학 n제 추천 해줘요 3 1
뭐풀지
-
와 전반전 끝 2 2
와
-
황금세대맞나요 3 1
도금인거같아요
-
와 손흥민 3점슛 7 1
3:0 ㅅㅅ
-
축구 질듯 0 1
느낌이그러함 ㅋㅋ
-
이투스 이천 기숙 0 0
열품타랑 애플뮤직 가능하나요ㅠㅠ
-
안녕하세요. 고3 쌍윤 선택한 딸래미를 위해서 쌍윤노트 개발했다고 글을 한번...
-
멕시코 체코전이랑 다르게 0 2
전반은 걍 주는것같은데2324챔결마냥
-
공을 너무 뺏기는데 3 0
내가 가서 좀 알려줘야하나
-
근데 내가 존나 축알못인데 8 2
황의조 황희찬 황인범 이강인 이승우 김민재 손흥민 조현우 이 사람들이 축구 잘하는...
-
갓직히 방금 1 0
남아공 마세코 응원했다 손? 일단나부터
-
아이고 4 0
답이없노
-
한국팀이 아프리카 상대 0 1
상성 안좋은건 국대 축구 보신분들은 아실건데.. 06 토고한테 겨우 진땀승 10...
-
이강인이 존나 좆뱅이치네 6 0
사실 축알못이라 잘 모르긴 함 11명 11명이 45분 45분 뛰는 거만 알고 있음
-
4점은 넘긴듯 1 1
ㄴㅇㅅ
-
『쿄카이센 치노』 2 0
-
강기원 논란? 5 0
은 없고 재종 옆자리 진짜 ㅈㄴ 맘에 드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막 존예 이런게...
-
계속 0 0
어따주냐 뺏기고 호흡 안맞고 느려터지고
-
골키퍼가 캐리하는 팀은 0 0
어쩌고 저쩌고..
-
어쩌다보니까 수학 최저 걸린 수험생이됐어요..... 영어랑 수학으로 2합8...
-
수비진 뭐하냐 0 0
대 승 규
-
아 내가 나갔어야하는데 5 0
아쉽네
-
대 승 규 1 0
외쳐 대승규!@!!
-
와 이건 스털링급미슨데 0 0
ㅇㅇ
-
어후.. 0 0
..
-
대승규 8 0
와 시발 ㄷㄷㄷㄷ
-
국대 손흥민 특징 2 0
경기에서보다 광고에서 더 많이 보임
-
김재훈t여특 0 0
여름특강 내용 겨울특강 내용이랑 같을까요?
-
이강인 1 0
왜이럼 오늘
-
한티역에서 걷는 소리는? 6 0
두각두각.. 두각두각..
-
이감 4-2 풀었는데 3 1
기분 자체가 나쁨 작년에 수능에서 생1 풀었을때 느낌이랑 똑같음 근데 그건 그...

이벤트라닛 넘 됴아영!!사랑해요쌤♡♡♡♡♡
♡
두께는 진짜 두껍네여... 거의 한수달급인듯 ㄷ
리트는 손글씨 없나요? 심화편에는 손글씨 있는데 리트에는 없네요.
네 리트는 수능이 아니라서 오히려 따라하는 게 방해가 될까봐요. 주간지에 들어간 리트지문에는 손글씨 들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