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압) 대치동 음식점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1429233
#세정학원 있는 골목

미래향 중국집인데 괜찮음

미스터시래기 괜찮음

밥짓는집 맛있음
#은마사거리 부근

킹버거

레드175 여기 맛있음
#태성빌딩쪽 길

KFC 단과나 재종 끝나고 치킨사면 1+1
#카이로스 골목

하이보 중국집 맛있음

철따라 회덮밥이랑 초밥 맛있음

호천당 돈까스 괜찮음
#대치역사거리 쪽

은마지하상가 들어가면 맛집 많음
+) 로드뷰에는 안보이는데 대치러셀 왼쪽 건물에 김밥집, 짜글이집,ㅠ꼬막비빔밥집 등 맛집 많음
댓글도 꼭 읽으세요 맛집들 많네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에휴 0 0
나도 몰라 씨발
-
공부인증같은거 할때 사설 컨텐츠 어디까지 가려야함? 0 0
수학 탐구닽은거는 문제 가려야되고 국어 지문이나 개념책같은거 일부만 나오면 상관없나...?
-
김지영에서 션티로 런함 1 0
둘다 지문 관계 잡는건 비숫한데 김지영쌤 수업이 너무 듣기힘듬 뜬금포 싸패웃음 너무힘들다...
-
점심 먹으러 가려고 나왓는데 2 2
지갑에 카드도 없고 현금도 없고 민증이랑 아파트 카드키만 있음
-
게임할거 없나 5 1
진짜 폰겜 할거 아무것도 없네
-
쌤이 수업에 10분 늦으셨네 0 1
미인정입니다.
-
1시부터6시까지궁딩이안떼기도전 3 1
오줌만안매려워지면성공인거디
-
2027 대성 프리패스 판매 0 0
2027 대성 프리패스완전 양도는 아니고 제가 가끔씩 김승리쌤 강의만 보는 정도라서...
-
공부인증 9 2
“응없어” 후 오늘도수고했어여네코야
-
고기 먹고 힘내 4 1
응 씨발 밥하느라 죽을뻔했다
-
시대 관련 질문 0 0
겨울때부터 강기원 시즌1 풀커리 탓는데 시즌2를 최지욱으로 이번달부터 바꿀까 하는데...
-
https://orbi.kr/00078709635/6.22%20%EA%B3%B5%EB...
-
정상이죠? 해설보는데도 숨이 턱 막히는데..
-
그 수학에서 두 문제 중에 하나만 골라 푸는 게 있었는데 어려운 문제를 골라 풀면...
-
이원준 vs 정석민 커리 0 0
대성 메가 패스 둘 다 있고요 정석민 비독원 거의 다 들었는데 따로 풀던...
-
하이시발것들진짜 4 0
ㅈㄴ언제죽을지생각중임
-
밤에 찍은 고려대 4 1
-
7시까진 깨야되는데 맨날 두새시까지 안잠 일찍주무시는분들 어케하시는거임
-
푸른하늘 3 1
날씨 너무 좋다
-
며칠 전에 서울 코노엿는데 설마…?
-
넘어졋또 ㅜㅜ 6 0
다까졋어어떡해
-
임정환 김종익 누가 더좋음 0 0
임정환 임팩트어떰? 대성 패스까지 사는건 좀 부담인디 슈능전까지 생각하면 패스가 더...
-
셤장에서 충분히 구사할 수 있고모든 문제를 100분안에 맞힐 수 있을 정도의 시간이...
-
선행을 베풀걸 3 0
후회되네
-
내시경 하고옴 6 0
중간에 깸;; 수면제 다시 주심
-
가장 좋아하는 시 2 0
수선화에게 울지 마라. 외로우니까 사람이다. 살아간다는 것은 외로움을 견디는...
-
정신병동은 폰을 못쓰니까 6 1
보드게임에 도가 틀 수밖에 없는 듯 다들 심심해서 어케 사냐
-
이매진 vs 간쓸개 0 0
KBS하고있고 관련지문 변형문제 풀어보고싶어서 고민중인데 어느게 낫나요? 잇올...
-
상상 3-2풀었는데 0 0
독서-4 문학 -14 독서론-5 화작-12 정답률 70퍼 이상짜리에서 21점 깎임...
-
2호선 오르비꺼라 8 1
-
이해원, 설맞이 난이도 10 0
즌1보다 즌2가 어렵나요??
-
시험 볼 때 2 0
정확도 vs 시간이면 솔직히 닥전이라고 봄요 물론 제 시간에 다 들어온다는...
-
님들 그거앎? 2 1
초월방정식 근 찍기, 적당한 수 대입하기 삼차방정식 상수항 약수 대입해보기 저거...
-
독재나오자마자바로오르비 7 1
들어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5학년도 수학 서바이벌 2회 7 0
92점 (#21 22) 미적은 평이했고 공통이 빡셌음 21번 엇각에 이등변들까지 다...
-
아 홍대 한 번 가야하는데 9 0
무서워서 못 가겠음
-
오늘 국어 공부 끝 4 1
3시간 동안 비문학 세지문 문학 두지문 분석했음 근데 비문학 한 지문에서 시간 많이 날려버림
-
금융권 계약학과 2 0
-
각 선택과목별 이미지 6 1
미적: 뇌섹남의 정석, 약간 공대오빠 느낌 기하: 진정한 수학고수, 공대버리고...
-
풋옵션 언제팔지 0 0
200퍼까지만 욕심내도 될까
-
대성패스, 메가패스 1 1
분명 어제까지 마감이라고 되어있었던 것 같은데 왜 가격이 어제랑 똑같지... 내가 잘못본건가
-
수능영어잘보고싶다 0 1
작수 4떴는데 너무 불안함 평가원에서도 1 2 진동하다가 뜬거라 처음 받아보는...
-
흠 3 1
흠
-
쉽든 어렵든 수능에서 무조건 3점 나가고 전부 다 맞음 22 9모도 25분 1틀이고...
-
재종 다 만석이네 2 0
이럼 난 어디로 가야하오
-
점심인증 맛점하세요 15 3
고치돈 맛점
-
삼행시 해봄 8 0
댓글 적으면 해볼게요.
-
기상쌤이 사진찍어주셨어요! 1 3
(원본은 응원영상임)
-
MBC가 뒤져야함 6 1
얘넨 언론이 아님
-
JTBC 망하는거 너무 기분좋다 10 6
자업자득ㅋㅋㅋㅋㅋ
혼밥러 대장정 ㄱㄴ?

싸그리 혼밥 가능합니다제가 그랬거든요
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타코벨은요??

저도 거기 참 좋아했는데 없어졌다고 그러더군요
안돼애애애애애앵애애애애ㅐ앵ㅇ애앵애애래앨애ㅡ애애ㅐ애앵애애애ㅐ애애애앵ㅇ애ㅐ먼애ㅓ냉애애애애ㅐ애ㅐ애애애애애애앵ㅇ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앵애애애애애앵애애애애애ㅐ애ㅐ애앵앵애애ㅐ애글을 봤을 뿐인데 시끄럽다
박지향 북카페는 건물 없어졌고 부엉이돈까스는 없어진 것 같음

무슨 대치동 갈아엎어짐? 남아있는게 없네요부엉이돈까스없어졌어요??
저 미래향 건너편이 이강인가
네넹 지나가다 보여요
일요일 윾건T 수업 끝나면 저기서 밥 먹었음

쌉니다 양많고혼밥러는 진리의 싸고...

정성한줄도
다음에 몰아서 2탄 만들게요
이런 맛집글 좋아요
거기도 레드175일걸요?
혼밥황
먹다보니 익숙...해지더라고요
사실저도요,,,
대치동 고인물미래향 유니짜장 일품향 고추짜장 꿀맛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킹천당
카이로스가 참 맛집이 많아요케이에프씨에서 혼다 쓸쓸하게 먹던기억이..

저도..미래향 아직도있네. 10년전에 학교끝나고 건너편에 숲길로 피시방이나 럭셔리 갔다가 미래향에서 짱개먹고 학원갔는데

저거 10년 전에도 있었습니까은마 밑에 만나분식인가
거기 유명함
오옹ㅇ 다음에 추가하죠
밥짓는집 진짜 좋았는데 추억이네
혼밥 최고였는데
솔직히 밥짓는집 >> 나머지
ㄹㅇㅋㅋ
호천당!호천당!호천당
호천당 파와 밥짓는집 파의 세기의 대결이군
혼밥할때 밥만드셨나요 ?
편의점 가서 라면도 먹고 오니기리와규동도 가보고 했죠
아뇨아뇨ㅋㅋㅋ 밥드실때 핸드폰했다던가 뭐 단어를 외웠다던가 그런거요 ㅋㅋㅋ
ㅋㅋㅋㅋㅋ뻘짓 안하고 직전에 봤던 문제들 생각하죠
호천당 식사시간에 줄 개 많아서 안 간 기억이 ㅋㅋ
ㅋㅋㅋㅋ 줄은 진짜..

고였어...천민이라 한솥으로 연명함,,
봉구스...
저는 은마사거리 김밥천국 자주 갔는데 안보이더군요
사라짐
카페가 생겼더라구요
롯백뒤쪽 미탐고등관쪽 설렁탕집, 김태완스시, 옆에 역전우동, 그옆에 맘스터치, 고피자, 반대편에 싸움의고수... 밖으로나와서 걸으면 버거킹가기 훨씬 뒤쪽 도로변에 맥도날드, 은마사거리에 공차있는대로변에 싸움의고수, 대치역가는길에 맘스터치, 흑화당옆에 미스코레아, 대치러셀쪽에 레드175, 모스버거, 더 가다보면 서브웨이.... 아 ㅋㅋ
ㄱㅅ ㅋㅋㅋㅋㄱㅋㅋㅋ
은사 대치역쪽 맘터뒷골목 세원출력쪽에 국민떡볶이, 봉구스밥버거,한솥...
은사싸고옆에도 한솥...
ㄹㅇㅋㅋ
NBB
ㄹㅈㄷㅋㅋㅋ
설렁탕집 ㄹㅇ,,,,,,,, 뼈해장국 사랑해여,,,
미스코리아 김치볶음밥도 맛있어여...!! 하 진짜 혼밥 좀 외롭긴 한데 이번년도까지만 했으면 좋겠네요(˃̣̣̣̣︿˂̣̣̣̣ )
거기가 파출소 바로 위에 있는건가요?
예아
흠 파출소는 모르겠는데 그 흑화당에서 꺽어져서골목 들어가면 바로 있어요!! 아글고 이름이 미스꼬레아 네욬ㅋㅋㅋ

나중에 밥집 지도라도 만들어야겠음홍콩반점 굳
세정 있는 골목에 초밥집도 괜찮았던거 같은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ㅠ
스시 브로스 아닌가요?

생각나면 말해주세요대치러셀 옆건물 꼬막비빔밥 망했어요 ㅠ

아.......맛있었는데....레드175..♡
세원복사골목 갓구스갓버거면 만사해결
그립다
정성추 다음주 토요일엔 태성 kfc 딱대 ㅋㅋ
미래향 러너 매니저 팔근이 아버지가 운영하는건데 ㅋㅋ
은마상가 떡볶이
세계관 최강인데 아무도 모름,,, 한탄스럽다

간판사진 한장만 주십쇼ㅇㄱㄹㅇ
카이로스쪽 치킨이 진또배기인데

다음주에 답사가서 보충하겠습니다온정 돈까스...
아 본정
시대재종 카이로스 다녔던얘들 특: 호천당 소리만들어도 지겨움...
몇군데 가보긴 했는데 요기 올라온 곳들 다 혼밥 가능한가요?

싸그리 제가 성공하긴 했습니다.다음주 주말에 혼밥 도장깨기 들어가겠습니다
학원 끝나고 켚씨는 ' 나 살 찌겠습니다 ' 아님? 2주에 1번 가던거 끊고 나니까 살 잘 빠지던데
누가뭐래도 맘스터치가 빠른식사 ㄱㄴ
대러지하식당도 맛있음

철따라♡회덥밥진짜맛있는데ㅠ킹스덮밥...
카이로스 호천당 ㅋㅋㅋㅋ
와 개꿀팁
혼밥하러 갔는데 오뎅집 옆에있는 김밥한줄 먹는데 느리게 먹는다고 눈치 조지게 주더라 비싸기만함
ㅜㅠㅠㅠㅠㅠ 김밥천국 없어진거 ㄹㅇ 실화임 ㅜㅜ 갈때마다 가슴이 웅장해졌는데
대치동 학원가 잘되는 이유중 하나가 맛집 많아서 그런 것도 있는 듯 ㅋㅋㅋㅋ
진짜 웬만하면 실패하는 일이 없음
절대아님 나이먹고나면 맛집찾으러 대치동 오는사람 없음 ㅋㅋㅋ
그건 굳이 대치를 안 가도 되기 때문이 아닐까요?
요즘에도 가끔 가면 맛있던데

잠만시..... 하이보중국집저기진짜핵노맛인데요...(제주관으로는...ㅋㅋㅋ)
오늘 저 중에 한 곳을 갔읍니다전주현대옥 돼지국밥 맛있었는데 은마사거리에서 위로 언덕 올라가면 있는곳
최근에 본 오르비글중 가장 도움되는듯
지방러인데 다 가 봤으면 ㅁㅌㅊ?
다 아는 집들이구만
정훈구 연구소 건물에 롤링파스타도 있어용 태성빌딩 맞은편에 죠스도 있구
허허 강남면옥이 어디 갔느냐
ㅁㅊ 이걸빼버렸네
그 라멘집이름뭐였더리
태성에서 길건너고 골목들어가면있는
카와이였나 카와미인거같던뎅 흑화당 옆에 있는 곳 말씀하시는겅 아니에용?
카츠젠 존맛인데
순두부 존맛 카츠젠 먹고 앞에 있는 흑화당 국룰이지
ㅇㅈ 순두부 개미침 글고 카레 돈까쓰 드셔보겜 미침 글고 여름에 더울땐 카츠 모밀
와 고마워요 ㅠ
이제 밥 먹을 곳은 알았으니까
같이 먹을 사람만 있으면 되겠네요
제발 진짜 부탁인데 마루돈까츠 한번만 가주라
그리고 이탈리오랑 파이어벨 걸작떡볶이도 존맛이얌

다음 대치동 답사때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재가 목동에선 집 근처나 시장음식밖에 안먹습니다미래형 탕짜면 밥짓는집 불고기정식인가 개꿀맛인데
특히 밑반찬 ㅅㅌㅊ
윾판장이랑 한울타리가 찐또 맛집인데 없네용
병천순대도!!
육판장도 진짠데 그게 로드뷰에 안찍히네요 ㅠㅠ
진짜 다양하게 가보셨네요 ㅋㅋ 옯슐랭 ㅇㅈ합니다
이런거 존잼
롯백 지하에 육첩반상이라고 있는데 괜찮아요 전 거기서 혼밥도 했다는.. 근데 롯백지하에서 혼밥하는사람 생각보다 있어서괜찮았음 롯백뒤 새마을식당 김치찌개도 ㅇㄱ 역전우동 맛있고
롯백지하 육첩반상
본정돈가스
씹갓
특히 본정은 ㄹㅇ
미래향노노
시래기노노
밥집굿
뒤쪽편백찜굿
설렁탕집굿
뒤쪽동태탕굿1인냄비가능
부대찌개집 햄굿
은행골개굿
호천당낫배드
역전우동굿
강남면옥온육수굿
백화점내부샤브보트쏘쏘
백화점중국집삼선짬뽕만
오피셜이다 ㄷㄷ
와드
소소한식당하고 지하상가 1층 이삭 많이 갔었는뎅
킹거킹은 사랑
아ㅋㅋ다가봤었네

오늘 은마 일조룡 가서 간짜장먹었는데 입맛 베림소문난 바지락 칼국수가 없네요!! (바지락 엄청 많음)
전주현대옥은 맛은 무난한데 콩나물국밥 시킬 경우 햄버거보다 빨리 나오고 1인석 있어서 좋아요
봉구스밥버거 옆 지하에 해남세발낙지 생선구이 추천해요. 밑반찬도 맛있어요. (학생들이 많이 안 가는 곳이라 비교적 한가하게 먹을 수 있음)
칼국쑤 얼마요 아재 담주 갈건디
갓거킹
시래기 메뉴가 너무 -틀- 이에요 ㅠ
밥짓는집 강추~!
함흥냉면 (비빔냉면 굿! = 육수 오짐)
근데 본정 (돈까스)이 없네요 -_-;;

2탄에는 꼭 넣으려고 해요미래향 ㅇㅈ이지ㅋㅋㅋ 너 뭘쫌 아는구나~
대치 음식점 ㅇㄷ
아싸 내일 간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