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윶ㄵㄷㅎㅈ호 [404582] · MS 2012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109466
아랍어랑 국사 완성이 안되서 수능 2주전까지 4시간만 자려고 하는데오바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수면 시간 4시간을 감당할 정신력이시라면요............ 웬만하면 생활리듬 유지하시는게 좋을텐데....
지금까지 거의 4시간만 잤었는데.. 컨디션관리해야하나 싶어서요
지금까지 그래왔다면 계속 그렇게 하는게 좋을거같아요 많이잔다고해서 덜피곤한것도아니고..ㅠ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수면 시간 4시간을 감당할 정신력이시라면요............
웬만하면 생활리듬 유지하시는게 좋을텐데....
지금까지 거의 4시간만 잤었는데.. 컨디션관리해야하나 싶어서요
지금까지 그래왔다면 계속 그렇게 하는게 좋을거같아요 많이잔다고해서 덜피곤한것도아니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