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원 모의고사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092315
9평 때 수리 79점 맞고 정말 멘탈이 붕괴됬는데.. 수리에 대한 자신감 다 상실하고.. 근데 얼마전에 사서 삘받아서 3일연속으로 1회씩 다 풀었는데 96 97 96 떴어요..
자신감이 좀 회복된듯 ㅋㅋㅋㅋㅋ
특히 제일 감탄했던 문제는 1회 29번... 와... 이렇게 딱딱 맞을 수가..ㅋㅋㅋㅋㅋ 그리고 평방+구에서 원뿔 최댓값.. 그 문제를 헤매서 시간 얼마 안남았을 떄 풀어냈는데 정말 쾌감이.. 공간이라고 너무 기하적으로만 최대를 따지려다가 평방에 알 수 없는 미지수가 주어져있어서 변할 수 있는 값이라 생각하고 최댓값은 삼각함수 아니면 미분임을 떠올려서 풀 수 있었던거 같네요..
문제의 질은 정말 좋은거 같아요 정말 교과서의 개념만으로 충분히 풀 수 있는 문제.. 근데 한 두문제? 정도 뭔가 약간은 창의적인 발상을 요구하는 문제가 필요했던 듯.. 평가원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유형들ㅋㅋㅋ 예를 들면 곡선 길이+무한급수 통합..
어쨌든 정말 잘 풀었어요.. 못푸신 분들도 꼭 풀어보시길.. 이해원님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짜ㅇㅈ달린다 2 0
-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0 0
왜 ㅅㅂ 인증메타야 오르비 다시는 안돌아올거야..
-
잘생겨지고시프다 2 0
-
새벽 맞팔9 2 0
99
-
정보쥐 인증 안 할건 아니시죠 1 1
제가 고양이최고님의 한을 풀어드리겠습니다
-
왜 나는 댓글 안달아주냐 5 0
서운하게
-
미쿠닮았다던 어린시절 ㅇㅈ재탕 7 1
-
지구과학 고수분들 계십니까.. 1 0
ㄷ 보기에서 코사인 세타가 왜 1보다 작아야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되네요 아시는 분 계실까요..
-
정보쥐 인증해라 2 0
-
나만 못생겼구나 1 0
응
-
다들아름답고멋지십니더 0 0
메타편승할얼굴이아니내요
-
하 왜이리 다들 존잘 존예지 4 0
진짜 뭐지 통속의 뇌같은 기분
-
수능 수학 0 0
38문제로 늘리고 선택과목 3C2하면 안되나
-
날짜는 왜 하필...
-
나만 못생겼네 6 0
-
ㅇㅈ 2 2
-
냉면냉면 0 0
또먹구십다
-
형 운다..
-
이야 나는 도저히 못 끼겠다 1 1
구경이나 해야지
-
인증 메타구나 0 0
히히
-
. 12 0
-
에이징커브 변천사 23 1
이때가 15살 정도였고 이때는 22살 이건 29살 최근
-
인증보니까 다들 너무 어림 2 0
나는 예비군 2년차 아저씬데
-
ㅇㅈ 6 1
내가 이러던 시절이 있었다고?
-
나도인증 8 2
내일머리자를거야
-
내가 바람 펴도 0 0
넌 절대 피지 마
-
ㅇㅈ 6 1
-
자꾸커뮤를햇갈리시는분들이만내요 5 1
차단
-
인생최악의선택 3 1
본인 전공어를 잘못고름
-
확률과통계 4점 자작 문제 0 0
-
찌개를 2 0
티스푼으로 먹으면 별미임 ㅇㅇ
-
나사실존잘임. 10 0
-
혁오, Sunset Rollercoaster - Young Man (M/V) 0 0
모두들 굿밤
-
놀아주세요 6 0
-
본인 2609 국어 1틀 해봄 2 0
공통에만 68분 쓰긴 함... 언매 다 맞았다는 가정하에 백분위 100 상위...
-
머리스타일 12 0
근 7개월만의 머리털 ㅇㅈ 저번에 얼굴 올렸다가 이재명 소리 들어서;;;
-
다중출입이 뭘까 3 0
우리 기숙사 조항에 새벽1시부터 5시 다중출입 벌점준다하는게 있음 그러면 그 전에...
-
시험이끝나면오르비엔 4 0
들어올생각조차안하겠지
-
ㅇㅈ 9 1
-
이런방송인가요 3 0
-
제이팝 추천! 6 1
Official髭男dism - 115キロのフィルム (115만 킬로미터의 필름)...
-
시험끝나고빨리놀러가고싶다 2 1
으으 서울특별시에가고싶다 바다도가고싶고
-
작수->6모 2 0
미안 사실 그런건 없어
-
수능 이외의 분야에는 너무 모르는 게 많은 거 같다주식도 정치도
-
나 아까 씻었는데 대충 30가닥 정도가 빠진 것 같아 요즘 계속 그래 너무 많이...
-
김찌 짜계치 2 0
느맵단짠 환상의궁합이네 같이먹르니까
-
작수(러셀)->6평(현장) 5 2
-
행복해지는법 0 0
잠자기
-
저능해서우럿다 1 0
어렸을때저능저능열매라도먹엇나봄
79점 맞고 멘붕이라니 전 56점 맞고도 꿋꿋이 버티고 있답니다 ㅎㅎ
ㅋㅋㅋㅋ 같이 수능때 잘칩시다
곡선길이는 좀 새로운시도를 한 감이있어요 ㅋㅋ
그 예전에 삼각형위에 점이 돌아다니는 평가원문제 기억하시나요? 그 문제에서 발상을 얻었습니다.
2005~6년쯤 문제.. 기억나네요 ㅋㅋㅋ
05년 평가원 문제일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