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추천 BGM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075765

멈추지 마 숨차도 늦추지 마 과거 따윈 들추지 마 모든 걸 다 주지 마 아직은 멀었어
정신 차려 시간 흘러가면 모두 한때야 정신 차려 바람처럼 가면 모두 한때야
잠시만 멈추고 흐트러진 마음 갖추고 정신 차려 세월 흘러가면 모두 알 거야
절대 쓰러지지 않길 뒷심으로 밀어붙여
내 말 명심하길 초심을 잃지 않게 조심하길
조바심 내지 마 자신감을 갖길
뚝심을 길러 절대 쓰러지지 않길
뒷심으로 밀어붙여 Change, Change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종강 기념 중바람 슛 0 0
-
연기계 vs 고경영 1 1
이건진짜 연기계잖아 자꾸 고경영이 ㅈ같이 굴어서 연전전이든 연기계든 연높공이 고경영보다 낫다아니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자보자 어디보자 4 1
지금 메타는 무엇인고
-
님들 연애는 6 1
꼭 3d 인간이랑만 하라는 법은 없음.. 그걸 잘 알아야 함
-
미적분 반년 쉬면 생기는 일 6 0
덧셈정리 헷갈림
-
나도 연애하고 싶다 2 1
엉엉
-
오늘부터 번따 시작합니다 3 0
일주일에 10명씩 번따 시도하고 매주 성공률 인증할게요
-
기하 뉴런이나 한번 더 들을까 6 0
지금 들으면 또 다르게 보일 거 같음
-
머리아퍼 머리아퍼 0 0
펀의점가서 칸타타샀어
-
잇올통학도 8월에 안빠질까여? 0 0
수능때까지 기숙에 잇고싶닌않은데…그값어치를하는지잘모르겟음 통학이랑200차인데..~...
-
이번 6모 사문 질문 있음 3 0
을국의 B음식이 음식 A의 쌈 싸는 방식이랑 네모지역의 재료 요소가 합쳐져서 새롭게...
-
윤 킬러배제 시절이라 별론가?
-
키스하고 싶다 2 0
어떤 느낌일지 감도 안옴 ㄹㅇ
-
D-150 끝 0 0
-
이 게시글 떴네요 ㅋㅋㅋ 1 0
-
흠 인생이 좃 같구만 10 0
새벽 열등감이 슬슬 올라오네
-
6모 어렵네 3 0
뇌가 굳었는지 언매 91 미적 92 영어 57 생1 50 지1 47나옴
-
연애라는 게 3 0
실존하는거임? 뭐냐 왜 나한테는 안 일어나는건데 ㅅㅂ
-
글을 쓰고 싶음
-
서바반 뭐들음 0 0
서바랑 전국서바 풀고싶은데 해설강의는 필요없음 작년에 윾빈 잘 안써서 매회차...
-
세금내야되네 3 0
그만가져가 ㅜㅜ
-
오르비 뉴비인데 인스타 1 0
맞팔할사람 있나요?
-
울산가면 우리 산이나 갈까? 4 1
울선울산 ㅋㅋㅋㅋㅋ커카카캍ㅌㅋ
-
엉엉.. 0 0
장발이라좀뭉ㅍ쳐져서더그래버이긴하지만... 내가탈모라니
-
지1 이거 미출제요소인가 1 0
도플러 편이율 90도관계 시선속도비 상댓값 5, 12 만 주고 이거 피타고라스...
-
나 턀모인가? 11 2
머리를 빗었는데 많니 빠짐
-
작년실모 문학 27-28분 올해실모 문학 22-23분
-
닝들 잇올기숙… 3 1
자리 잘 안빠지져? 아니ㄴㅁ당황스러운게 대기도 꽤 잇다하고 몇번인지도 알려줄 수...
-
쉬었음 청년 5 2
-
제발
-
{방학특강 생활과 윤리 • 사회문화} ■ 기간 : 6월 4주차 ~ 8월 4주차 중...
-
9모 접수 2 0
9모 접수 모교에서 하려고했는데 선착순 30명이라 놓쳤네요 ㅠㅠ 이럴땐 어디가서...
-
지금까진 박봄 개념완성, 우영호 코어, 인사이트 이렇게 완강했어요 사설은 보통...
-
이 정도면 실력 오른 건가?? 5 0
작수(언매미적) 43313 > 6모 22111 원점수 언매 91 확통 84(15,...
-
오랜만에 하는 맞팔구 9 0
-
레어를 얻어보고싶다 0 0
덕코지원좀
-
폴라리스 한회차 풀고 겸손해짐
-
근데 워니인가 쟤 몆수임? 15 0
흠
-
부끄럽지만 고백 하나 13 3
오늘 맥주 한캔 사가는데 민증 검사 받음
-
너무 정들었어 아가들
-
미상 N제 후기입니다. 한줄평을 남기자면 기하러들 다 때려잡는 가형 형식의 기하문항...
-
저녁점호 시작하겠습니다 10 2
보고자 정위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ㅇㅇ근무대 보고!
-
종강했다. 1 0
오늘 하루 종일 짐싸고 택배 보내고 넘 힘들었다.. 4개월동안 타지에서 지내는거...
-
알려주세요
-
오뿡이들 내가 달콤한거 알지? 1 3
お休み。
-
수시재수생입니다. 개 큰 상향인 학교가 3합3이긴 한데 그건 버리는 카드에...
-
내가 볼때 커피 안먹어서 그럼 2 0
근데 지금 먹으면 잠 못자니까 자겠음
-
울란바타르 3 0
바뀐거 처음앎
kelly clarkson - stronger도 추천 !
대성마이맥 100일 응원동영상에서 나온 노래 듣고 찾아본건데 ..
나를 죽이지 못하는건 나를 강하게 만든다라는 가사내용인데 좋아요 ~
요즘꽂힌노래인데 ㅠㅠㅋㅋㅋ
우리는 준비했어 완전한 반전
꼭 받고 싶었어 만점
2005년 늦은 가을 폭탄 두 개를 떨어뜨리며
1년 반 공백을 깨 Bang~!!
다이나믹듀오 - 다시쓰는이력서
제 개인적으로는 폭탄을 떨어트린다는 가사가 , 1등급 찍는다는 소리로 들려서 자주 듣네요ㅋㅋㅋ
막상 글 다 쓰고 나니깐 , 조금 부끄러운데 ... 멘탈회복에는 음악 진짜 추천!
AVRIL Lavigne - Keep holding on도 추천~
because i'm weary 어니스트 추첞ㅋ
좋은 노래 많네ㅎㅎ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파일올려주셨으면 좋아요누를뻔햇는데...ㅠ
저는 멜론으로 한달무제한써서 파일은 없네요 ㅠㅠ
Aero smith - i don't wanna miss a thing
아마겟돈 주제간데 시험보러갈때마다 버스안에서 비장하게 듣습니다 겨우 모의고사인데 지구를 구하러 가는 기분 낼도 듣겠네여
굿!! ㅋㅋㅋ
저 지금 바로 듣고 있어요ㅋㅋ
11시부터 다시 공부 달려야죠
좋은노래들 많이들 써주시네
오르비에서 공부관련 도움을 워낙 많이 받아서 ,,,
올해 수능치러가기전에 착한일? 하나라도 하고 시험장 들어갈려구요 ㅇㅅㅇ ㅋㅋㅋ
패닉 - 길을 내 추천
에미넴 노래 들으면서 같이 F**K, S**T 을 따라부르는 것도
스트레스 해소엔 좋아요
공감요..........♡ 특히 Not Afraid랑 Won't Back Down도 좋아요ㅋㅋㅋ No Love같은 왠지 비장한노래도 좋음..
뭘 아시네 ㅋㅋ
No love, drop the world가 갑
대박........저 그 두개 대박좋아함요............릴웨인과 엠의 조합은 환상이죠
저는 진짜 노래 들으면서 ..
모든게 수능이란 연관되서 귀에 꽂히길래 ...
내가 진짜 독재하면서 멘탈이 많이 약해졌나보다 했는데 ....
모든 수험생들이 다 비슷한 고민?불안? 어려움 속에 있다, 힘든건 다 똑같구나를 느끼게 되네요 ㅎ
이런 건 너무 유명한 거라서 안 쓰신 건가요?ㅋㅋ
SES - 달리기 (윤상 원곡이었나요?)
임재법 - 비상
강산에 - 넌 할 수 있어
다이나믹 듀오 - 파도
처진 달팽이 - 말하는 대로
이적 - 같이 걸을까
외에 등등.
아..달리기;; 언기생각나네요 ㅋ
전 베란다 프로젝트 - 괜찮아 추천 상황탓이겠지만 이렇게 공감되는 가사 첨 보네요
↓가사
함께 출발한 네 친구들이
어느새 저만치 앞서 달릴 때
닿을 듯 했던 너의 꿈들이
자꾸 저 멀리로 아득해 질 때
그럴 때 생각해
지금 이 순간이 언젠가 너를
더욱 빛나게 할 거야
괜찮아, 힘을 내
넌 할 수 있을 거야
좀 서툴면 어때
가끔 넘어질 수도 있지
세상에 모든 게 단 한번에 이뤄지면
그건 조금 싱거울 테니
너보다 멋진 네 친구들이
한없이 널 작아지게 만들 때
널 향한 사람들의 기대로
자꾸 어디론가 숨고 싶을 때
그럴 때 생각해
지금 이 순간이 언젠가 너를
더욱 빛나게 할 거야
괜찮아, 힘을 내
넌 할 수 있을 거야
좀 더디면 어때
꼭 먼저 앞설 필요는 없지
저 높은 정상에 너 혼자뿐이라면
그건 정말 외로울 테니
괜찮아, 힘을 내
넌 할 수 있을 거야
뒤를 돌아봐
벌써 이만큼 온 거잖아
언젠가 웃으며 오늘을 기억할 날에
조금 멋쩍을지 몰라
너도 몰래 어느새
훌쩍 커버린 너일 테니
헐 님 베란다 프로젝트 ㅋㅋ ㅋ
저 기필코 추천하려고 했는데 ㅋㅋㅋ
서태지와 아이들 - 환상 속의 그대
'세상은 빨리 돌아가고 있다.
시간은 그대를 위해 멈춰 기다리지 않는다.
사람들은 그대의 머리 위로 뛰어다니고
그대는 방안 구석에 앉아 쉽게 인생을 얘기해려 한다.'
넬- standing in the rain
에픽하이 - 낙화, run
윤하 - 스물두번째 길
타블로 - 고마운 숨
데이브레이크 - 좋다
잔잔하고, 꿈 희망 이상 긍정적 추억 이런 노래들이에요 추천~^^
낙화는 어두침침하고 가사 암울하던데요-_-; 대체로 에픽하이 노래가 다 그렇지만.....
오 님!!! 윤하 스물두번째길.............최고............. 짱...ㅠㅠ 공부끝나고 집에 가는길에 헤드폰으로 짱크게 들으면....하...............ㅠㅠ.........
좋네요 ㅋㅋ
Gilbert O'Sullivan - Alone Again
Beatles - In My Life
잔잔하고 좋은 팝송
드렁큰타이거 - 몬스터
수능시험장에서 출제자들을 발라버려
ㅋㅋㅋㅋㅋ 저.... 적절하다 ㅋㅋㅋㅋ
디지몬 어드벤처 - Brave heart, Power up.
무엇인가 나를 향해 달려오고 있어. 약해지지마. 우린 해낼 수 있어. - Power up 중에서
신화 - 타임머신
모두 원하겠지 해피엔딩을 허나 끝이 아닌걸
또 많은 시간이 앞에 펼쳐 있는걸
모두 원한대로 될 순 없겠지, 그럼 재미 없잖아
때론 매도 약이 되는 걸
외로울 땐 내가 힘이 돼줄게 (I just wanna
see your smile)
전화도 하지 말고 와 (I just wanna see
your smile)
I really want you to come (I just wanna
see your smile)
정말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 멜로디가 좋아서 들었던건데, 요즘엔 가사때문에 듣네요ㅠㅠ
저는 mc스나이퍼 할수있어.. 이내로 감성돋음
크래쉬 - 니가 진짜로 원하는게 뭐야
고3때 이 노래를 들었지요. 근데 생각해보니 고3보다 오히려 대학 졸업반인 지금 들어야 할 것 같네요;;
일본 노래도 괜찮으신 분들은
Baroque - 唄, 我伐道
cali≠gari - 靑春狂騷曲, 冷たい雨
라르크 앙 시엘 - New world
Plastic Tree - Planetarium
들어보세요ㅋㅋ 중학생때부터 들었는데 지금 들어도 좋음ㅋㅋㅋ 제 취향이라 그런가...
키비 고3후기 공감해요 ㅋㅋ
에픽하이 - Still Life
특히 메타 벌스
질풍가도가 진리
노브레인 - 나는 재수가 좋아
쥬얼리 - Baby One More Time
으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노라조 - 형
김동률 - 출발
나얼-바람기억
노브레인-나는 재수가 좋아
베란다프로젝트 = 괜찮아
정말 죽입니다
가리나프로젝트 - 공부해
The verve - bitter sweet symphony 세상이 맑아보임. 가사는 잘 모르겠지만여
다들화이팅
N.EX.T. - Hope
김기훈 -수능대박송
릴릴리 리쓴 듣고 ㅋㅋ재수한애들많았음
달리기 어딨나요 ㅋㅋ 언기보신분들은 다아실건데 ㅋㅋ 달리기추천합니다. s.e.s 가불렀고 원곡은누구더라 몰겠습니다. sg워너비버젼있습니다...
그리고 one direction what makes you beautiful 인가 그것도들어보세요 신나네요
노브레인- 나는 재수가 좋아 ...
봄여름가을겨울 - bravo my life
라디오에서 듣고 말았는데 가끔 힘들때 생각나더라는..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뉴에이지 추천.
Steve Barakatt, Secret Garden 의 음악이 저한텐 회복제? 같은 느낌
Jessie J-Who you are
달리기는 윤하가 부른 버젼이 제일 좋던데 ㅎㅎ
불꽃심장-나를 지탱하는 3가지 단어
뉴에이지 피아노곡인데
예전에 저도 추천 받았던곡
Katy Perry - Firework
굿 이노래 괜찮음 가사도 긍정적이고
켈리클락슨 -breakaway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