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평가원 6월 수학 나형 30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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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학년도 평가원 6월 수학 나형 30번.pdf
2019학년도 평가원 6월 수학 나형 30번 v2.pdf
문제에서 왜 하필 n=3, 4일 때의 정보를 주었을까에 착안해서 정리한 뒤에 역순으로 재정리하는 형태와 다른 생각없이 길이 보이면 그냥 직진한다는 생각으로 정리한 대로 재정리하는 형태 두 가지입니다...
분모가 0일 때 (정의 X) / 분모가 0으로 다가갈 때 (정의 O)
이 둘의 차이를 제대로 인지하고 있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주는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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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1하세요 지1 꿀이예요 제발 지1으로 가세요 이제 지1 폭발각 상위권들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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