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네갈 추가득점 3대0 0 0
한국은 유감
-
세네갈 추가득점 2대0 0 0
아마도 세네갈이 1골이 아니라 그것보다 큰 차이로 이기면 한국진출에 안좋은거로...
-
잘자 3 0
-
노르웨이 pk 실패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갔는데 키퍼가막음
-
복권 4 0
특검하라
-
나 등장 4 3
씻고 나가야지..
-
ㅡㅏㄱ 1 0
ㅜ
-
뭐 나도 한남이긴한데 일본에 소주한잔이라고 헌포가 있음 일본인 여자들 헌팅할 수...
-
세게사 자작 3문항 2 1
세게사 자작 문항입니다. 난이도는 모두 2점짜리 난이도 중하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해군사관학교 지원완료 1 1
작년엔 육사 1차합함 나도 해트트릭 간다
-
뎀벨레 해트트릭 프랑스 3점 0 0
3대1 리드중
-
이매진 0 0
kbs 듣고있는데 이매진으로 독서랑문학 연계문제 풀고싶어서요 지금 이매진 8호...
-
노르웨이 추격골 1 0
텔로 오스고르? 래요 20분 2대1
-
뎀벨레 미챳네 0 1
존나 잘하넼ㅋㅋㅋㅋ 프랑스 축구 눈이 호강하눙
-
프랑스 2번째골 0 0
또 뎀벨레 골 2대0
-
결국 밤샘 청년 7 0
-
이라크 한명 레드카드 0 0
좀 그랬음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19~122일차 1 0
119일차 6.23 화 16:00 ~ 27:00 포차 9시즈음 기상 후 아침 식사,...
-
와 근데 한국 축구보다가 3 1
다른 나라 축구보니 ㅅㅂ 다 잘해보임 진심 한국이 진짜 개쳐존나못하는거구나
-
프랑스 골!!!@ 0 0
6분 뎀벨레 골
-
세네갈 골!!!! 0 0
3분만에 코너킥 득점
-
원서 전략적으로 0 1
냥컴이 다군으로 이사간게 나한테 호재가 될수도 있을듯
-
9시에 일어나야더ㅣ는데 2 0
음
-
뜬 뜬 뜬 3 0
뜬 뜬
-
근데 그때는 2과목 필수가 서울대밖에 없어서 사고가 난거였다면 지금은 1과목 필수로...
-
또하나의 재밌는점 1 0
더 높은 라인의 대학을 쓰는게 유리한 경우도 있음 보통 탐망한테 발생하는 현상인듯
-
존나 아픈데 이거 ㅈ된거임?
-
경제 커리 질문 0 0
사탐런은 경제로 하게 되어서 경제 개념은 끝내가는데 기출도 인강컨 듣는게...
-
오르비북스 책 사면 2 0
레벨 오르나요?
-
딜레마는 그거임 3 0
진학사 컷이 낮은곳은 구조적으로 펑크나기 힘들고 역설적으로 컷이 높은곳은 핵펑크가 날수도 있음
-
이러면 어디가요 5 0
-
망상중 4 1
서울대 컴퓨터공학과 설대식 370점으로 추합 이런거 안되나
-
언백 적백을 찍어라 5 0
영탐 3등급이어도 서울대가 가능하다
-
일단 수학을 존나 해 6 2
그럼 킹능성이 보인다
-
어디 펑크날지 3 0
지금 계산중
-
로그아웃합니다~ 2 1
개강하고 봅시다.
-
99 96 1 99 99 5 0
는 되야 서울대 ㅈㄴ 안정권인가?
-
수능안본지진짜개오래됐네 5 0
헐랭탱~
-
수능 이렇게 보면 설경 ㄱㄴ? 12 0
아랍어는 임의로 입력
-
아 서울대 빡세네 8 1
알고 있었는데 팩트를 한번 더 쳐멎으니까 더 아프네
-
언매도 해야하고 0 0
할게넘많네
-
97사탐 95과탐 전혀모르겟어서
-
오늘 새벽 리젠율 뭐지 3 0
오랜만에 원서철 느낌 났음 ㄹㅇ
-
서울대?
-
저거 적분 해봤는데 3 0
첫번째부터 기억 안나서 0점받고 접음
-
새벽실화냐 13 0
잘자
-
올해월드컵보고느낀점 7 0
토토에는 손도 대지 말아야지
-
옯찐따라 옯만추하자 해도 8 0
못 나갈 것 같음
-
평우평우야.. 4 0
-
옵만추하자고 3 0
ㅋㅋㅋㅋ쓰고나니깐 너무 쪽팔리네요 하...
그래도 오르비에서 치킨때문에 재수한거라고 처음 밝히는 거니까 너무 이상한 눈으로 쳐다보지는 말아주세요.
프롤로그가 궁금하신 분은 제 바로 전글 를 보시면 됩니다. (별 내용없으니 안보셔도 됩니다.)

선댓 후 감상 고맙따
햘ㅡ짝어무이:??개꿀
아 ㅋㅋ
허니콤보하고 블루투스 부분에서 뿜음

아 ㅋㅋㅋㅋㅋ 개쪽읽어주셔서 감사함니다
"취미로 수능쳐서 의대를 가버렸다"

? 취미로 쳤으면 재수때도 숭실대 갔다~ 이말이야"취미로 의대생을 하는 사람이다."

아 ㅋㅋ 아니에욧!수능계의 원펀맨...
진짜 저도 삼수를 결정하게 된 계기가 내가 과연 살면서 최선을 다해본적이 있나? 에서 시작된 결정이라 저도 한번 죽을만큼 공부해보고 싶은데.. 참 쉽게 변하지 않는게 정말 답답하네요

진짜 ㅠㅠ 사람은 쉽게 바뀌지가 않더라구요그래도 그럴때마다 지금 이 다짐을 기억하면서 한발짝 한발짝 나아가면 분명히 좋은 결과를 이루실거예요!
우리 00동기들 항상 응원합니다!
앜ㅋㅋㅋ 혹시 00이신가요?
넴!
ㅠㅠ 부럽네여 재수로 의대를 한방에 가시다니..
???: 의대인데 왜 '한방'이 나오죠? 불편하네요
와... 허니콤보로 재수해서 의대까지..

가성비 개꿀헐 나도 의대

후배님 어서오시구
내일부터 롤 안합니다 안해요형 멋있어요...

임스쨩도 멋있다구...저도 의대 갈래요!!

저보다 좋은 의대가십쇼
헉 저는 의대만 가도 진짜 좋을 것 같아요!!!허니콤보랑 스피커로 ㅋㅋㅋㅋㅋ 근데 결과 개쩌네요
그러게요
저도 가끔씩 보다가 깜짝깜짝 놀랍니다.
아마 2편에 나올 얘기이긴 하지만 제 실력보다 수능이 잘 나온거 같습니당
그리고 다짐한 다음날 전 아침에 지각을 합니다.이것도 겁나 웃기네요 현실성 오져서 ㅋㅋㅋㅋ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함니다ㅋㅋㅋ제가 ㄹㅇ 의지박약이예요 ㅋㅋㅋ
근데 2과목하신거에요...???

글 많이 많이 써주세요...ㅋㅋㅋ아 그리고 글 읽어보고 좀 생각해보니깐 Just do it!이라는 말이 참 와닿네요 ㅋㅋㅋ

저도 광고에서 보고 그냥 스쳐지나갔던 말인데이 글의 주제와 잘 맞는 것 같네요ㅋㅋ
글 읽어주셔서 감사함니다!

네 미쳗따고 2과목 했습니다너모 귀엽꼬...

댓글 너므 고맙꼬 >_<
허니콤보는 ㅇㅈ이죠 ㅎㅎㅎ
왠지모르게 그때 허니콤보가 ㄹㅇ 꿀맛이었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재수 어디서 하셨어요?
강대에서 해씁니당!
숭실에서 의대 십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개쩌네
저정도면 뭐 ㅋㅋㅋ
누구는 56267에서 연대도 갔더만
솔직히 치킨사준다고 재수 결심하는 거?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심한 후에, 그걸 실천하는 것은 본인 의지에 달려있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수험생이 느껴야 할 건 다른 게 아니라, 이분의 ‘실천 의지’와 그리고 ‘보란듯이 이뤄낸 결과’입니다.
애초에 꿈을 꾸는 이유가 거창하고 번지르르할 필요가 왜 있나요, 무슨 위인전 쓸 것도 아니잖아요. 재수 시작이 자의였든 타의였든 그건 중요하지 않아보입니다, 결국 해낸 게 대단한거죠. 무엇으로든 나아갈 수 있는 실력부터 증명해낸 다음 꿈을 찾아가고자 하는 태도야말로 존경받을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리스펙!!

와 이걸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해주시네읽어주셔서 커무 감사합니당
누구든지 맘만 먹으면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서 ‘치킨땜에 재수했다’고 재미있고 가볍게 표현하셨지만. 사실상 그동안의 과정에서의 노력이나 고생은 전혀 가볍지 않았을 것 같아요..! 정말 수고하셨어요bb 앞으로도 좋은 글들 기대할게염

와 허니콤보로 의대까지??! Goat!!!
독재해서 성공하신 사람들이 더 대단한듯ㅎ
감사햇읍니다5000보냄

감사합니당!교촌치킨 + 블루투스 스피커 → 의대
??

앜ㅋㅋ 뭔가 과정이 빠진것 같지만결과만 보면 그렇긴....하네요..
농담이쥬!
정말 잘하셨고 앞으로도 즐거운 대학생활하세여!

감사합니다ㅎㅎ마이스터고님도 올해 꼭 성공적인 수험생활 보내십쇼!
감사합니다. 동기가 없던 제게 근래 들은 말중 가장 큰 힘이 되는 말이네요.
'지금까지 죽어라 해본적이 없으니 지금이 죽어라 할 시기이다.'
딱 제 얘기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저는 비록 죽어라 못했지만
으대님은 꼭 죽을듯이 하셔서 수능때 최고의 결과를 만드시길 바라요:)
응원합니당
감사합니다..! 대단하십니다 그 의지가!!
역시 오르비엔...

고마워용교촌치킨 한마리에 의대를 보내다니...
제 동생은 제가 닭을 종류별로 먹여서
하버드에 보내야겠군요
농담이고 수기 잘 봤읍니다

ㅋㅋㅋㅋㅋ감사합니당
ㄹㅇ 치킨한마리로 의대를 가네... 어머니가 거의 전생에 강동6주 얻은 서희신가봄
서희 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고마워여잘봤어유

감사해유
형 글 너무 꿀잼인데?
수학황아니 개맛있는데?

허니콤보가 개맛있긴 하죠
읽어주셔서뭔가 웃기면서도 멋지네요 ㅋㅋㅋㅋㅋ 고생하셨어요

ㅋㅋㅋㅋ 그렇게 읽어주셨다니 감사합니당2탄을 빨리 내주십셔... 기다리고만 있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와...프라다 가방에 루이비통 가방까지 사준다해도 공부같지도 않게 공부하는제가 정말 한심해지네여,,,ㅇㅁㅇ 저도 이번 수능 정말 인생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꼭 열심히하겠습니다!!진짜 대단하세여

댓걸룩님의 마지막수능 응원할게여!글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GOAT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