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 한의예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798589
원광대 한의예과 커트라인이 어느 정도 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올해 수학 난이도 0 0
기조대로 킬러만 어렵게 내고 나머지 4점은 교과개념수준에서 나올까요 아님 평이문제도...
-
메인글 너무 안타깝다 2 2
우리집도 저런 기분일까
-
실모언제부터 풀까 5 2
지금부터 1주일에 하나라도 풀까?
-
6평 시험지 운영 축구국가대표팀처럼 했으면 개추 ㅋㅋ 1 3
명보힝,아
-
좆같이생긴 step2 문제 있으면 나중에 실력 오르면 풀어야지 ㅇㅈㄹ하고 안품
-
작년보다 문만 실력은 올랐는데 아직도 뭔가 부족하다옹 6 2
1등은 아니어도 좋으니 5등안에는 들고 싶은 마음이라옹 계속 노력하고 노력하다보면...
-
라인 어디까지임 확통사탐 기준
-
어제 애플 하따쳤는데 1 0
역시 오르는군
-
양의 극한으로 간다는게 문제 풀면서 쓸모가 없었던 기억이
-
작수에서 6평 6 2
성적 떨굼
-
어제오늘 운동 ㅇㅈ 2 1
어제는 삼천 칼로리 오늘은 이천삼백
-
시발점이랑 워크북 왤케 어려움 3 0
진짜 ㅈ같다 씨발ㅠ
-
241122은 1 0
생긴거 좃밥이노 ㅋㅋ → 어 시발? 왜 안 풀리지? → 아 뭔가 풀릴거 같은데 →어...
-
통통 92>100 가는법 있? 2 0
30번은 항상 풀고 틀리고 22번까진 시간 없어서 못감
-
02년생이 너무 불쌍해 ㅠㅠ 9 1
가나형 세대도 겪고 재수하면 통합수능 세대도 겪고 엉엉엉
-
08 년생들도.. 평행이론
-
사람한테 실망하는 일이 자주 생긴다옹 10 2
그래서 좀 인간불신이다옹 고양이는 착하니 괜찮다옹
-
러셀 현장에서 15번 못품
-
짜계치 2 0
계란 두개넣을까 한개넣을까
-
자살할거임
-
삼반수 할말 0 0
21살 남잔데 올해초까지만해도 무조건 한다였는데 요즘 자꾸 할지말지 고민이...
-
261121은 6 2
우당탕탕 풀다보면 답이 나옴
-
저런거내면문돌이들다죽어 4 0
으으 계산만안꼬이면풀수잇는데.. 현장에서풀어낼수잇을까..
-
수학 확통 기준 1컷 88정도 되는 모고 ㅊㅊ점 4 0
현실적으로 평가원에서 나올수 있는 난이도급 실모로요 88~92정도 원함
-
첫 글 메타? 2 0
어우 숭해...
-
얘네가 뭔 죄가 있지 대학가기 역대급으로 힘들지 않을까 재수해도 딱히 유리한점이 없고
-
올해 수능 도형 0 0
쉽게 나와라 ㅈㅂ 6모는 그냥 없는 문항 수준으로 만들어서 9평이랑 수능이 ㅈㄴ 무서워짐
-
7모 때 omr 이름 다르게 적어서 낼 건데 이름 추천 좀 15 0
뭐하지
-
무물 11 1
나두 할래
-
10수를 하더라도 변시, 행시를 붙어라
-
내가 이렇게 ㅂㅅ같았나 깨닫기도 하고 하루에 메인 4개보낸거 보면서 열등한 행복 느끼고
-
26수능 14번 어려움 8 0
평가원 도형 치고 꽤어려운편 같음 230913다음으로
-
ㅇㅈ 7 2
-
오르비 첫글 메타를 돌려볼까 10 2
-
미래의 나야 0 0
대학 공부는 그때그때 따라가야한다 안그러면 니 미래는 없단다 이 씹련아
-
261114 드디어 뚫어냇다 6 1
도형고자인 본인에게는 빡셌던 것... 230913 들어와라
-
브롤스타즈 월드파이널 세계대회(일본에서함)가 모의 수능 바로 다음날인데 엄마왈...
-
분명 a형은 이과용 국어 시험지고 b형은 문과형 국어 시험지인거늘 왠지 내가...
-
여러분 제 본명은 설표입니다 6 1
저 비난하면 명훼죄로 고소미
-
주식시장 부양으로 부동산 자금을 빼오려던 의도는 4 1
최근 변동성 폭발로 주식시장 매력도가 떨어지면서 결국은 성과를 못 낼듯
-
무물 3 0
아무 주제나! (학습, 일상 등)
-
소주먹고우웩 0 0
한병먹고우웩 두병먹고우웩 세병먹고우웩우웩우웩~ㅠㅠ
-
힘드러 0 0
오랜만에 뛰고 집와서 씻으니까 기분 개좋음
-
오르비에 논란을 불거져야 4 2
오르비에 활기가 도는대
올해원광가군은 초합이 낮은 대신 추합이 얼마 안돌았고요..가 다군 합쳐서 서울대 하위~연고공정도 되는듯 하네요 추합 고려 해서요..
그럼 표준 점수로는 얼마나 되죠~?
원광 가군은 서울대 하위과와 겹치지 않았습니다. 고려대 중위-한양대 상위 수준으로 추정되구요.
원광 다군은 막차까진 잘 모르겠는데 최초합은 서울대 하위과와 겹치더군요.
원광 다군 인문은 일단 저는 올해 막차점수는 물론 예비번호 부여자의 점수도 받아보지 못해서 정확하게 말씀드리는 것이 조금 어렵지만 일반적으로는 연고대 중상위-중위과 정도가 막차인거 같네요. 올해는 잘 모르겠습니다.
최근의 원광대 한의대 입시 동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광 가군 - 원광대학교가 한의대 2위라고 알려진 것이 전혀 작용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히려 서울로부터 거리가 먼 점이 감점요인이 되는지 원광대 한의대 가군은 최근에 지방한의대 중에서 입결로 하위권이네요.
매년 차이는 있는것 같은데 과탐 기준으로 2.8-3.6퍼센트 정도가 막차로 보여집니다.
원광 다군 - 가군과는 약간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보통 막차가 1.7-2.0퍼센트 정도에서 만들어지는 것으로 분석이 되는데요.
유독 다군에 대해서는 원광대학교가 한의대 2위인 것이 작용하는 것인지... 왜 가군과 이렇게 큰 차이가 나는지 납득이 잘 안되는군요.
올해의 경우는 조사를 하지 않았지만 제가 11학번 입시를 정리하면서 의치한 서연고 지원자들의 가나다군 지원현황 및 표본을 그분들의 동의하에 모은 적이 있었는데 원광대 다군은 서울대 농대와 원서라인이 겹치는 모습을 자주 봤지만 가군의 경우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그냥 한번 한의대를 넣어보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한의대를 생각하시는 자연계 학생들이라면 원광대의 경우 가군에 지원하시는 것이 합격이 다소 수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