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학원 휴강정보 모음 (COVID-19 / 2차 upd)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7930995
안녕하세요 Zero. 입니다.
한풀 꺾인 줄 알았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더 크게 확산되고 있네요..
모두들 건강 조심하시고, 또 안전하고 힘차게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1. 시대인재 (2/23 발신)
: 재종반 휴강 확정
: 2/24(월) ~ 2/ 28(금)
[Web발신] 시대인재 학생/학부모님께 안내드립니다 ■ 시대인재 학생 /학부모님께 안내드립니다. 교육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학원의 휴원을 권고한 바, 시대인재는 5일간 휴원을 결정하였습니다. ● 휴원 기간 2/24 (월) - 2/28 (금) - 이에 따른 추후 조치는 지속적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시대인재 올림 |
2. 다원교육 (2/23,24 발신)
: 전임강사 - 2/24 ~ 3/1(일)
: 출강강사 - 2/24 ~ 2/28(금)
단과반 순차적 문자발송중 - 현우진T(수학II/미적분), 김덕근T(물리I), 심훈T(국어고전문법), 장용훈T(국어문법특강), 윤원중T(영어) 전혜윤T(수리논술), 수요독서특강, 고1수학과, 고2수학과, 고3수학과 등
[Web발신] (광고) 고1, 고2 내신 현장 설명회 취소 안내 금일 정부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심각’ 수준으로 격상됨에 따라 예정되어 있던 현장 설명회(“2/24(월)~27(목) 내신 설명회")를 취소하고 강좌별 설명회와 입시 설명회는 영상을 제작하여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영상 업로드가 완료되면 설명회 자료 배부 일정을 추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코로나19 관련 국가적 위기 상황에 따른 부득이한 결정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원교육 02-3454-1162 무료수신거부:0801567139 |
■다원교육 휴원 안내■ 다원교육은 코로나19 관련 심각성을 인식하고 교육부의 권고에 따라 휴원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전임강사: 3/1(일)까지 휴원 ●출강강사: 2/28(금)까지 휴원 우선 7일~5일간 실시하고 추후 상황에 따라 후속 조치를 할 예정입니다. (일부 출강 강사는 휴강일정이 휴원 일정과 상이할 수 있음) 3/2(월)일부터 수업을 희망하는 학생을 위해 현장강의를 진행하며, 영상강의를 희망하는 경우 수업자료와 수업영상을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결석 시 해당 회차에 대한 수강료는 환불 또는 이월됨을 알려드립니다. 다원교육은 앞으로도 코로나19 관련 주의 깊게 대처하고 필요한 현장 활동(방역, 손소독제 비치, 마스크 착용, 체온측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3. 강남대성 (2/23 발신)
: 재종반 휴강 확정
: 2/24(월) ~ 3/1(일)
[Web발신] 안녕하세요 강남대성학원입니다. 오늘 2월 23일(일) 교육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예방하고 학생의 안전을 위해 전국 유초중고등학교의 개학일을 1주일 연기하고 학원에도 휴원과 등원 중지를 권고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강남대성학원 역시 학생들의 건강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여 1차적으로 1주일간 휴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휴원 기간 : 2월 24일(월) ~ 3월 1일(일) ※ 휴원 기간 중 학생 출입 불가(단과 수업도 휴강) ※ 2월 24일(월) 하루만 교재를 가지러 학원 출입 가능 ※ 대성마이맥 인강 1주일간 무료 제공 : 내일(24일) 오전 중으로 상세안내 예정 이후 진행 상황은 학원에서 지속적으로 안내드릴 예정이며, 가정에서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4. 일산청솔 (2/23 발신)
: 재종반 휴강 확정
: 2/24(월) ~ 3/1(일)
[Web발신] 안녕하세요 일산청솔 네오 입니다. 오늘 2월 23일(일) 교육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예방하고 학생의 안전을 위해 전국 유초중고등학교의 개학일을 1주일 연기하고 학원에도 휴원과 등원 중지를 권고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일산청솔네오 역시 본사결정에 따라학생들의 건강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여 1차적으로 1주일간 휴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휴원 기간 : 2월 24일(월) ~ 3월 1일(일) ※ 휴원 기간 중 학생 출입 불가(단과 수업도 휴강) ※ 2월 24일(월) 하루만 교재를 가지러 학원 출입 가능 ※ 책을 가지러 오는 학생들을 위한 등원셔틀은 운행예정입니다. 학부모님들의 참고부탁드립니다. 이후 진행 상황은 학원에서 지속적으로 안내드릴 예정이며, 가정에서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에게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일산청솔 네오 (031-818-4545)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5. 강남종로학원
: 2/25(화) ~2/27(목)
![]() |
-
기타 정보
1.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도표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5912275&cid=43667&categoryId=43667#TABLE_OF_CONTENT5
2. 코로나 바이러스 대시보드
https://esrikrmkt.maps.arcgis.com/apps/MapSeries/index.html?appid=b379f788425349168d02669285758af0
-
추가로 업데이트되면 txt파일이랑 스샷 같이올려주셔요! 바로 반영해두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방금 유툽 보다가 영어 20번은 밑에서 3~4번째줄만 봐도 답을 알 수 있다던데 0 0
ㅇㄱㄹㅇ임?? 영어 인강 들어본적이 없어서 이런 스킬을 듣도보도 못했는데 ㄷㄷ 이거...
-
9모 신청 4 0
띠발 9모 학교 신청 못 함. 학원 어디 알아봐야함..?
-
물2 고수햄들 2 0
이거 외울까요?
-
언매 화작 고민 4 0
군수 할 생각인데 25수능 언매에서는 1틀한 백분위 98인데 언매를 할지 화작할지...
-
삼전 시총 따잇 ㅋㅋㅋ 2 0
-
여름 언제 끝남 3 0
미치겠네
-
설맞이s2 작년vs올해 0 0
문제 얼마나 겹치나요..?
-
매일이저점이자고점이네 0 1
어떻게이럴수가있지
-
ㅇㅅㅇ
-
아 옷에 국물 5 1
아 흰옷인데
-
노도강 중계주공아파트 VS 동탄 매매가 5~8억 신축아파트 3 0
ㅈㄱㄴ
-
상현의 1 하이닉스 0 0
보여주나? 가슴이 웅장해진다
-
피겜 라인업 ㄹㅈㄷ 2 0
개꿀잼이겟다
-
여사친하고 어디까지 가능한가 9 0
둘이서 밥 술 영화 코노 보겜카 만화카페 자취방 이 중 몇 개는 해봤는데 다 안...
-
육개장 한그릇 개맛있게 먹었음 0 0
-
걍 수능에 나오면 오답 나올만한 파트를 비문학 문학 7개 지문 전부에 심어놓고...
-
쏘세지카레 돈까스카레 치킨카레 12 0
뭐가 맛있지
-
한지하시는분들 3 0
백지도 암기 어케하나요 뭔가 어디 외곽에 있거나 모양이 특정한 일부는 괜찮은데...
-
운동 하나 시작해보묜 나아지갯지 내인생도 ..
-
정신병은 그냥 두지 마세요 0 1
사실 사람은 누구나 정신병이 있는데 숨기거나 몰라서 치료 안하는경우가 많대요 다...
-
먼가 좀 그시기하단말이디..해도해도 만족이 안대는 느낌이라캐해야대나움움걍 공부를...
-
교수님 성적 내놔 3 1
왜 아직까지 7개중 2개밖에 성적이 안 나온건데요 ㅡㅡ
-
아니하닉 2 1
29머임?ㄷㄷㄷㄷㄷㄷ
-
종강하고 긱사카드키 반납햇다 1 0
송도 안뇽
-
파마늘님 1 0
닉 파마늘로 바꿀건데 덕코후원좀
-
다음닉 정했다 2 0
파마늘로 바꾸고 분탕치기
-
우울해 0 0
외로워
-
왜 벌써 150일이 깨짐 0 0
한 게 없는데
-
기하 0 0
한완수로 독학해볼까 기하 재밌어 보이는데
-
2703국 vs 2611국 6 0
ㅇㅇ
-
군대에서 뺑이치는것보다 싫다
-
점심 ㅇㅈ 6 1
-
러셀 모의논술 쳐볼까 3 0
78000원값하나
-
센츄 7 1
성적표언제나와ㅜㅜ
-
김밥에 라면 아주 ㅅㅌㅊ 0 0
캬 좋다
-
국어도 못하고 수학도 못하고 4 0
영어도 못하고 사탐도 못하고 과탐도 못하고 제2외도 못하고 그게 나임
-
센츄확인 3 1
달렸나?
-
[생1 기출/N제 저자] 수능 생명과학1 과외 모집 0 0
* 자세한 문의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연락 바랍니다....
-
아우울해시발 1 0
구원좀
-
저능저능우울우울 2 0
광광우렀따
-
사랑이란 무엇일까? - 잡생각 0 0
사랑이란 무엇인가. 생윤을 공부하면서 사랑에 대한 철학이 나오는 것을 보고 사랑이...
-
계약학과 붐으로 얼떨결에 이득 보고 있는 대학이 0 2
과기원들인듯 계약학과 소개하면서 지유디 반도체공학과가 알려지니까 과기원이 뭔지도...
-
점수 ㅁㅌㅊ 4 0
는 작년 성적이고
-
종강만하면 오는 옯창인생 0 0
으흐흐
-
넘우울하다 7 2
눈감구노래들어야개써
-
맛점 하세요 점심인증 3 2
-
분명 기록 갱신했는데 0 0
기분이 썩 않좋네 역시 사람은 스트레스가 있어야 성취감이 있는듯
-
미적 감각 박살난 기하러 N제 표지 디자인 투표 4 0
미적분 감각 박살나서 기하하는거 아니냐는 나쁜말은 ㄴㄴ 후보 1 후보 2
-
학교 전체가 수시의 음모다 2 1
하다못해 기말한방도 못하게 쪽지시험 15회에 중간기말없는 과목이 말이되냐

감사합니다!
2626
감사합니다!
금요일까지만휴강하고 주말엔돈벌겠다는거구나ㅠㅠ 나만가는듯
ㅜㅜ 2차 휴강도 있을 법한데, 가능성이 높을까요..?
ㅜㅜ 대학교는 3월 말까지로 늦추고, 온라인으로 수업을 대체한다는데.. 학원은 어떠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