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aat [440094] · MS 2017 · 쪽지

2020-01-03 18:53:42
조회수 2,520

수의대 지망생들을 위해 수의예과(수의학과)에 대해서 수의대생들이 직접 영상으로 촬영하였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6664099

오르비 수의대게시판이면 수의대 지망생들이 대부분이겠죠??

저도 과거에 오르비랑 수만휘에서 여러 정보를 얻고 공부자극도 받고 했었던것 같습니다.


그렇게 해서 목표했던 수의대에 성공적으로 입학해서 열심히 다니고 있습니다.


이번에 저희 수의대생들이 모여서 수의대를 지망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QnA를 받고 영상으로 촬영하여 업로드 하였습니다.


이번에 20학번으로 수의대에 오실분도 계실거고 예비21학번, 22학번 부터 더 어린 친구들도 혹시 수의대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시청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과외도 참 많이 하고 수험생들을 우연하게 많이 만날 기회가 많았는데 그때마다 의대, 치대, 한의대에 비해 수의대는 정보도 적고 수험생들이 정보를 얻을 창구들, 미리 수의대에 입학한 선배를 보며 공부자극을 받을 수 있는 영상이 부족하다는 걸 많이 느꼈어요!


그래서 이번에 이런영상을 제작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고 궁금해 하는 영상들을 만들려고 합니다.


생명을 다루는 특수한 학과이다 보니 적성에 대한 부분이 굉장히 중요한 전공입니다. 실제로 너무 적성에 맞지 않아 힘들어하는 선후배님들을 보며, 비록 영상으로 많은 정보를 드릴 수 는 없겠지만 다양한 수의대 영상을 통해 간접적으로나마 내가 저곳에 가서 잘 공부할 수 있을지?!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에 대해 알아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저희에게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모아모아 한번씩 영상으로 찍어서 올려드릴게요!! 


오르비 수의대게시판에 있는 모든 수의대 지망생분들 꼭 꿈을 이루셔서 수의대 선후배로 혹은 나중에 수의사로 인사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PS. 그래도 이런 영상보다는 가장 중요한건 뭐다?? 성적입니다!! ㅎㅎㅎ 

힘빠지는 얘기지만 공부도 열심히 힘내서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파이팅!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