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멍멍멍멍 [784493] · MS 2017 · 쪽지

2019-12-05 01:09:35
조회수 1,554

서울대가려고 전과하는거 오바인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956355

ky 상경인데 서울대가고싶은데 문과로 한번더보자니 씹바늘구멍이고 또 지금성적이상 나오리라는 보장도 없는데, 이과로 돌릴까요? 서울대가 가고싶은건데 설수통이나 수학과요. 수학은 나형백점이에요. 19학년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