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기분듀비 [901131] · MS 2019 · 쪽지

2019-12-04 16:42:05
조회수 271

성적 심사좀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940374

부모님께 재수하고 싶다고 말씀드릴려 하는데 

국어 표점 106 5등급

수학  128 1등급

영어 2등급

물리 57 4등급

지구과학 63 2등급

이걸로 인하대라던가 못 붙겠죠?? 국어랑 과탐 아쉬워서 한번 더하고 싶다고 말할라 하는데 엄마가 쓰게할 것 같애서 애매하게 붙긴 싫어서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