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서울시립대 통계학과 19학번 [831750] · MS 2018 · 쪽지

2019-12-04 02:17:43
조회수 1,110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924293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션 · 909241 · 19/12/04 02:20 · MS 2019

    조기 갈필요없어요 어짜피 정규반 들어가도 너무 길어서 못참으실걸요
    대성인강 제공 안해주고 19패스 3만원인가 더 할인해줘요

  • 서울시립대 통계학과 19학번 · 831750 · 19/12/04 02:24 · MS 2018

    저도 조기 말고 독재에서 겨울동안 공부하고 정규 들어가고 싶은데.., 정규모집때 저 성적이면 밀리지 않을까요..?ㅠ

  • 정션 · 909241 · 19/12/04 07:43 · MS 2019

    안밀려요 ㅋㅋ 저정도면 4반내로는 가실걸요 기숙애들 항상 들어와서 하는말이 자기가 왜 이렇게 높은반 배정됬는지 모르겠다고 그래요 글구 조기들어가도 어짜피 반배정 살짝 높여주는거라 큰의미 없어요

  • shady09 · 832184 · 19/12/06 16:20 · MS 2018

    이번년도 강대기숙생인데 저정도성적으로 조기아니면 정규반 못 들어가요. 정규반부터 시작하시려면 유시험알아보셔야하고, 조기반으로 들어가서 3합8이면 9~10반이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