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탐구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296379
수능때 사탐은 한번호로 찍으면 몇점나와요?
5등급이나6등급은 나오나요?
생윤 포기할려고요 사문올릴려고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조선대 약대 3 0
국어99 수학97 영어1 지학99 안정권인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296379
수능때 사탐은 한번호로 찍으면 몇점나와요?
5등급이나6등급은 나오나요?
생윤 포기할려고요 사문올릴려고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조선대 약대 3 0
국어99 수학97 영어1 지학99 안정권인가요??
2027 수능
D - 150
아 사문버리고 생윤하세요 표점높여주세요
생윤 하나도 안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