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상t 이것이 마지막이다 오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009757
한국지리 국토개발 파트에서 '지자제'라는 말이 나오는데
이거 '지방자치단체'를 말하는거 아닌가요?
그럼 '지자체'가 맞는 말인데 강의에서 너무 당연하게 말씀하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지방자치제도 일수도
현강생이면 물어봐주실수 있나요? ㅎㅎ
인강생입니다 ㅠㅠ
기상쌤 현강으로 듣고싶어요 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