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환원반(花判) [800227] · MS 2018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4878819
키큰여자 넘 멋잇음 연경누나처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큰키의 기준이 뭔가요
멋잇다 생각 딱 드는건 170 중반 이상? 그냥 저보다 큰건 흔해서 딱보고 와 멋잇다 싶지는 않아요
저는 싫음 무서움
연경누나는 인정이지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중등 수학, 수1(대수), 수2(미적분 1) 전문 수학 선생님입니다.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큰키의 기준이 뭔가요
멋잇다 생각 딱 드는건 170 중반 이상?
그냥 저보다 큰건 흔해서 딱보고 와 멋잇다 싶지는 않아요
저는 싫음 무서움
연경누나는 인정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