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ㅈ같은잇올이 제대로 안돌아가는이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4553091
학원장이라는 개념이 없고 알바같은 직원들이 교대로 시간마다 자주 바뀜 게다가 책임감은 또 그렇게 없음ㅋㄱㅋ
타임맞춰서 빠지고 자기 일만 처리하면 된다는 생각들임
아 사람 너무 자주 바뀜 존나 내일보면 다른사람 모레도 다른사람 ㅋ ㅋ 그니깐 학원이 저모양이지... 책임자가 없잖음? 그니까듣기 잘못나오고 평가원시험치는데 종 여댓번 울려도 사과 안하고 사과할 사람이 딱히 있는것도 아니고 그런 개판인거지 ㅋㅋ
지점을 늘리려하지말고 있는 지점들이나 관리 잘해라 교과 상담쌤도 인강 커리 계획만 짜주는 거의 스터디 플래너급 무쓸모에다가;;; 오지게 홍보는 관리 존나 해주는 척한다 ㅋ ㅋ 같잖음 퉤
9모치고 국어 상담 질문하러갔더만 다음날 말도없이 증발한 국어담임쌤이나 몇일째 수학쌤은 안나오고 ㅋ ㅋ시발 이럴거면 질문 받기 싫어서 튄 정도냐 ㅋㅋㅋㅋ얼미나 후달리면;;;;
내년 내후년 되면 너네 이런식으로 장사하다 사람없는 꼴 보게된다 지대로 좀 일해라 책임자 각 센터에 한명씩 있게해야 총괄 센터를 운용하지 이건 뭔 시발 59만원 결제하는데 존나 화나네 수능이제 얼마 안남았고 존나가까운 3분거리 다니는데 존나 병신같은 잇올이라고 얘기하고싶었음
(학원이름은 잇올이면서 급식은 왜 저따구임 존나 이해 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앞으로 되도록이면 자기혐오 하지 않겠습니다 그냥.. 6모날 개표방송본다고 새벽 3시...
-
안 자는 사람 1 0
손
-
이거들어바 0 0
이노래 좀 맘에듬
-
한골도 못넣은건 슬프구만 0 0
흐으음
-
우리나라는 좀 착각하고 있는게 0 0
예의 범절이 꼭 나이가 어린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줄 앎 근데 절대 아님 예의...
-
조교 지원할 때 사진 0 0
꼭 증사여야하나요..? 증사 너무 못생겨서 다른거 쓰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
오듣노 30일차 0 0
볼빨간사춘기 - XX 난 이제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을 것만 같은데떠나지 않을...
-
30일차 2 0
국어 언매 국어사 국어 언매 단어 수학 공통 주간지 2일차 미적분 쎈 도함수의 활용...
-
유튜브 댓글도 3 0
검열이 되는구나..
-
동갑인데 기계에 손 갈린사람 0 0
유튭에서 도네 라이브 틀길래 통장으로 입금함 생활고 심하다는데 음식보내주겟다고...
-
물2 고수햄들 11 0
단진자운동 최하점에서 가속도가 0이 아닌 이유가 뭔가용 얘가 원운동 비스무리하게...
-
내가쓰는키캡 1 0
FBB T52 이거촉감이디게좋음 그리고두꺼움
-
두시간반이따 9 1
일어나약되는데ㅣ 잔다vs생다
-
아랫글 바보 2 1
바보
-
왜사람이없냐 2 1
월드컵보려고자는건가다들
-
근데 왜 다 자는 거임 3 1
종강했잖아 재종방학이잖아
-
저녁먹고 잠깐자면 3 1
새벽에 잠이 안옴 이것은 큰 문제임 술 때문인가
-
60키 키보드 4 0
다른 건 다 좋은데 화살표 없는 건 영원히 적응 안될 듯 그래도 텐키리스도 마우스...
-
오루비잘자 8 0
-
난 널 지워야해 1 0
그래난 널 지워야해~
-
새르비 출석체크하겟슴니다 4 2
-
친구는 기말준비하느라 밤새고 0 1
정시충인 나는 월드컵보느라 밤새고 아오 ㅋㅋㅋ
-
나이스티이거진짜 0 0
달아
-
아니뉴런 9 1
이제다들었는데열품타를안키고햇어
-
신두형 멀티골..gif 1 4
-
She's electric, 3 4
can I be electric too?
-
너는 지금 뭐해 4 0
자니
-
영어 학평은 잘나오는데 모평은 점수가 잘 안나와요 0 0
최근 자이스토리로 실전모의고사 풀면서 학평부분을 풀땐 90점대가 나오고 안되도...
-
미필 삼수 마지노선 2 0
미필삼수면 나이 때문에 취업 할 때 디메릿 엄청나다고 들었는데 미필삼수 기준...
-
피고내 0 0
인씻고 학교가야지
-
자라 3 1
어서자
-
오션뷰 2 1
맛있다
-
근데 나 해외가기 무서운기 18 3
비행기 혼자 타보는게 처음임 나 이미그레이션에서 막 붙잡혀가서 진실의 방 그런 곳...
-
어으 1 0
으어
-
250으로 분배하기 16 2
키(cm) 몸무게(kg) 재산(억) 그곳길이(cm) 난 165 60 10 15으로 할래
-
치대에서 의대 0 0
공부하기싫어하면 안가는게 맞음? 일단 1학기 2.3일듯...
-
문학정립 보는 분 계세요? 1 0
그거 읽는 공부는 뭔가 느낌이 다름 실력이 느는지는 스스로 잘 체감이 안가서 뭐라...
-
마더텅이랑 같이 풀려고하는데 ㄱㅊ?
-
입학사정관이 내 생기부볼때 0 0
중간+기말+수행 점수가 모두 합쳐진 총점수만 나와있음? 아니면 중간,기말,수행점수...
-
일찍자기2일차 3 0
-
다들 첫사랑 기준이 머임요 5 1
어제 친구랑 토론한 얘긴데 고딩때 몇개월밖에 안 사귀고 데이트도 많이 안해봤고 너무...
-
버르장머리지
-
퇴근까지 4시간 2 1
벌써 조금 피곤한디 어쩌지...
-
술이나 같이 마시고 서로가오나부리고기싸움해대는 괴ㅏㄴ계는 필여업서 2 4
서로 말하기 어려운 ㅡㄱ런걸 설ㆍㄷ애게 터놓고 말하고 그렇개 묵힌 답답함을 풀슈이히근관곈갓조ㆍ아
-
신두형 골..gif 4 1
-
걍 일반고인데 낼 빨리가봐야대ㅏㄴ
-
디시에 카메라갤러리도 있나 4 1
요즘 사진찍는거 좀 관심 생겼는데
-
새기분 끝나고… 0 0
새기분 끝나고 아이트래킹 복습 vs 다상다독 뭐할까요
-
날두 선수 오늘이 이번 월드컵 첫 출전 맞져?
설마 강남인가요? ㅋㅋㅋㅋ
뭔가 글 내용이 강남센터 상황이랑 비슷해서..
뭐더 서비스없나요??
???: IT ALL
이게다야

형 오랜만에 피식했어26) 붙이자
붙였습니다 시발 ).ㅎㅎ
저희지점 사람 텅 텅이에요 이미 나옴지오래됐지만^^잇올 ㅋㅋ ㅋ ㅋ ㅋ ㅋ 가실분들은 ㄹㅇ 말리고싶어요 그돈으로 현강가세요^^!!!!
ㅎㅎ레알요^^ 짐빼기더 뭣한 시기여서 존버중이지만..........ㅅㅂ
ㅅㅂ 러셀 갈 걸 러셀 갈 걸 하루에 다섯번씩 생각함
전 당연히 러셀넣었는데 사람존많;
수능 성적 졷박아서 6평 끝나고 튈려고 했는데 재종 고민하다 시기 놓침
Eat allㅋㅋㅋ진짜 문제가 있긴 하네요
5500에 사람이 배가 찰정도의 질 양 ㄴㄴ
설마 ㄱㄴ지점인가뇨...ㅜ 저두 거긴데..
^^
아 설마 강남임? 국어쌤 갑자기 안오시던데;;
오늘 왔다고 방송하지안랐나요
ㄴㄴ 그쌤말고 원래 계시던쌤
제가 예민한ㄱㄹ수도있늗데 그 계단 문 닫힐때 너무 시끄럽지않나요
근데 키이이끼이긱 쾅 이거는좀 거슬릴수도 있을듯 문가까운자리면
그 문 닫힐때 알아서 소리 안나게 닫히는 거 달아주면 좋을듯한데.. 그리고 너무 편입생이 컨텐츠 신청 못하는것도 너무하긴하네요
팔레트 신청 못해요?
한수모의고사 사고 싶었는데 신청기간 지나서 안된다구 하네요.. 그냥 입학전에는 설명해주실때 약간 최상의 관리시스템인걱 같이 말씀해주셨는데 딱히 그런것 같지도 않고..
그 소리 아마도 제가 제일 크게 들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제가 공부할때는 좀 예민한 편이사요...ㅠ
ㅆㅇㅈ 쾅쾅 소리 ㅈㄴ남
끼이이잉 쾅!
ㅈㄴ큼 경첩 부서진줄
그 대치센터로 발령받으셨다고 들었습니다
오늘 새로운 분 오시던데...
ㅜㅜ...
아 레알..?.
국어쌤 대치가신거 정작 학생들 대다수가 모르는 사실이어씀...
와 대치로 가버리시네 ㅋ ㅋ 대치몰빵인가 존나 층 하나 더 생겼다던데
메인으로 세워논 본점보다 돈 잘되는 쪽을 택하겠다 이 느낌임
퇴사하신 걸로 아는데 저번에 수학쌤이랑 대화하는 거 얼핏 들음 대치 가심?
전 이제 걍 그러려니 하는데
26
이런거는 학원원장 면전에서 말하셈
ㅋㅋ원장이없다고 독해 왜이리 못하노
읽을 가치가 없어서 읽지도 않음 사실 ㅋㅋ
꼬우면 그만 다니던지
퉤퉤퉤 침 캌 퉤퉤퉤
sㄱㅁ
zzqt
또 난독걸린 새끼 왔네
서울외는 더심함 걍 병신학원
본사에 전화까지 걸어본 사람인데 안 바뀜
진짜 꼭 하락세 탓으면..
욕나오는것은 학원비 결제하려고 가는데 자기 바쁘다고 나중에 오라고 하네요..
틀딱이라 생기부 방문접수해야되는 바람에
오늘 어쩔 수 없이 조퇴하고 공부하고 싶어서
저녁에 다시 들어왔는데 뭐라하더라구요..
공부하러 다시 왔는데 머라 한다고요?? 존나 어이x네요
그래도 다른 사감선생님들은 다 좋으신 분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요..
6야 다닐때까 나름 조았네요..ㅠ
뭐지 누구죠 ;;;혼낸사람
좋은분들도 있어요 그치만 저희 센터는 없습니다..
누군지 진짜 ㅋㅋㅋ개너무하네
우리는 좋은데.. 여기가 천국이엇고만
우리는 안저런데 사감고정임 몇명쌤은 일잘하고 지점바이지점인듯
우린괜찮은데 ㅋㅋ 폭탄걸리셨네
저도 처음왔을때는 다 괜찮았는데
물갈이되고나서 그런 것 같습니다..
아 맞다 급식은 ㅈㄴ맛없음 ㅋㅋ 이건 공통인듯
아오 급식만잘나와도 뭐라안함
ㄹㅇ 사이다 제가 하고싶은말 다 써놓으셧네요
저희 지점은 과목상담 받는게 의미가 있나 싶을정도로 별로예요
통유리 64만원 내는데 청소도 안해주고
ㅇㅈ 시발 책상에 먼지가 수두룩
인강커리 짜주는게 아니고 걍 불ㄹ러봐라아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는 잇올이 왜 유명하고 지점이많은지 도대체 이해가안감
인강커리 안짜주던데?
우리센터도 시발 인강커리도안짜줌
그냥 뭐하고있어?? 애기하면 시발 열심히해라
모의고사한두개풀어봐라 개새기 나도 그말할수있다 시발 화가나네
저희 지점하고 해주는 말이 똑같네요
좀 있으면 경쟁업체 생길 것 같은데
그때 아름다운 광경이 펼쳐질겁니다..
아 국어쌤 이시기에 증발 개 어이없었는데
대치로갔다고요? 듣기로는 자기 학원 운영 하러 (원장임) 갔다고 들었는디
ㅋㅋㄱㅋㄱ아 그분 원장임? 근대 잇올에있었?ㅋㅋㄱㅋㄱㅋ
ㄷㄷㄷ 저도 다른 분께 얘기를 들어서 안 거라..
시간이 난다면 한 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저는 전에 제가 다니던 센터에서 핸드폰 원래 조금 깨져있었는데 떨어뜨려서 액정 다 떨어지고 금 와장창 가서 보상 무조건 해줄테 1주일 기다려랬는데 1주일뒤에 연락와서 보상 못해주고 알바생이 깼으니 알아서 둘이 처리 해라 이랬음...알바생은 돈없어서 보상 못해주겠다 이러고ㅠㅠㅠ엄마가 화나서 전화해서 보상받긴했는데 이거 땜에 휴대폰 수리점에서 견적때와래서 가서 몇시간 기다리고 사감쌤들이랑 계속 얘기하고 수리하러 갔다온다고 시간낭비 엄청함..핸드폰 조심하세요ㅠㅠㅠㅠㅠㅠ
사람 한번도안바뀌긴햇는데 교과 노쓸모 ㄹㅇ 돈 살살녹는중.
진짜 관리 ㅈ도 안됌 오르비ㅜ모니터링 한다는데 이딴식으로 돈 받아 처먹을거면 망했음 좋겠따
사감은 특정지점 문제같은데 시원하게 지점 까셈.
우리지점이랑 아예 반대네
이렇게 보면 오히려 지방을 잘 챙겨주는듯
급식 ㅅ발
저희지점은 교과상담 때 제대로 된 조언도 안해줘서 오히려 하는게 시간 낭비같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는 안하려구요.
네저두요 안하려고요
여기는 사람뽑는 기준이 ㄹㅇ궁금함 ㅋㅋㅋ
수학은 나름 ㄱㅊ지않음?
64만원 내는데 교과상담 질문 안할테니 그돈으로 청소를 좀 해줘라
이거 진짜 씹인정
솔직히 강남 대치말고는 문닫아야함ㅋㅋㅋㅋㅋ
강남도 ㅂㅅ이지만 강남 외에 다른 지점은
아예 잇올 본사에서 손절한 수준임ㅋㅋ
급식업체 바꿔라... 후 시발
나만 밥이 엥간 맛있누...
정자점도 심각한데 강남은 더하군
무슨 지점이길래...
9모 치고 짼거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ㅌㅋ
그딴곳을 왜 64만원씩이나 내고 다님.... 와 가격실화
이렇게해도 대기가 5,600명 가까이 되니 뭐 배째라식으로 가도 상관없다고 생각할듯.. ㄱㄴ그리고 땅값비싼건알겠는데 화장실도 좁고 문닫힐때 그냥 놓면 ㄹㅇ천장부서지는소리
알바몬에 공고 보면 최저시급이던데... 그래서 사람이 자주 바뀌나..?
(아 물론 단순 관리 직원 말하는거)
잇올 떡락 기1
급식이 맛없는 이유가 아주머니의 말씀을 들어보면 한곳에서 요리하고 잇올 서울 경기 지역에 나눠서 배달간다네요..
분당 강남 2개월씩 다녀봤는데 둘다 비교하기 부끄러울정도로 돈에비해 해주는것도 없고
해주는게아니라 오히려 피해줌
선생님이 뭐 수시로 바뀌어서 너무 혼란스럽기도함
진짜 차라리 이투스가 남
잇올은 공무원들도 있는 데로 가는 게 최선임 사실 질문쌤같은거 노소용이라 공시생들도 있는데 다니면 30만원 절약하면서 봉소같은 서비스도 다 주더라구요
수능응시생은 무조건 수능관 아닌가요?
공무원준비관으로 등록 가능한 곳이 서울 내에 있나요?
아 전 잇올 관리형 독서실 얘기였는데 서울엔 없네요
잇올 그만두면 다들 어디로 가나요?
교과상담쌤이 한석원이라는 사람을 잘 모름
그냥 기출만 꾸역꾸역 추천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