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관계자 [352872] · MS 2010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393358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zzzzzz머리는 빡빡밀어놓고 ㅋㅋㅋㅋ
악 뭐야 ㅋㅋㅋㅋㅋ 계속 웃다가 마지막에 머리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아 웃겨요!
앜ㅋㅋㅋ 진짜 개빵터지넼ㅋㅋ
아나 진짜웃기닼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안영미 별로 보기 않좋다..;
저게개콘에서컨셉인뎅
웃기긴 웃긴데 남 헐뜯으면서 억지로 웃음 뽑아내는거 별로 보기 안좋네요 내가 허준이었음 솔직히 빡쳤을거같음
안영미 저 컨셉이 별생각 없이 사는 10대 날나리거든요 그래서 말투도 어눌하고 잠바도 노스페이스에 꼬뚫은거 ㅋㅋ
진짜웃겨욬ㅋㅋㅋㅋ
안영미 진짜 이쁘요! ㅋㅋ
컨셉에 근데 진짜 알맞은 패션과 말투네욬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우왘ㅋㅋㅋㅋ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zzzzzz머리는 빡빡밀어놓고 ㅋㅋㅋㅋ
악 뭐야 ㅋㅋㅋㅋㅋ 계속 웃다가 마지막에 머리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아 웃겨요!
앜ㅋㅋㅋ 진짜 개빵터지넼ㅋㅋ
아나 진짜웃기닼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안영미 별로 보기 않좋다..;
저게개콘에서컨셉인뎅
웃기긴 웃긴데 남 헐뜯으면서 억지로 웃음 뽑아내는거 별로 보기 안좋네요 내가 허준이었음 솔직히 빡쳤을거같음
안영미 저 컨셉이 별생각 없이 사는 10대 날나리거든요
그래서 말투도 어눌하고 잠바도 노스페이스에 꼬뚫은거 ㅋㅋ
진짜웃겨욬ㅋㅋㅋㅋ
안영미 진짜 이쁘요! ㅋㅋ
컨셉에 근데 진짜 알맞은 패션과 말투네욬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우왘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