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 비용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3296672
한달 12만원에 6달 70만이네
돈 빌려달라고 해야하나..
알바하는 돈으로는 너무 비싼것같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3296672
한달 12만원에 6달 70만이네
돈 빌려달라고 해야하나..
알바하는 돈으로는 너무 비싼것같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한달 12만이면 개씹혜자 아닌가요
알바가 한달에 90만 버는데, 체감상 독서실을 거의 못써봐서 그렇게 느꼈나봅니다
저흰 1인실 한달에 21만..
1인실 15만 자유석 12만인데 엄청 혜자였네여ㄷㄷ
제가 돈벌어서 그렇고 동네에 독서실생긴지 1년도 안돼서 경험도 없고 모르는게 많아 비교할만한게 없어서 그랬나봅니다.
아 근데 저흰 관리가 좀 철저하긴 해요. 한 3번 이상 1인실 내에서 소음 같은거 심하게 일으키면 바로 퇴실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