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2844230
인생은 아름답조
오르비도 아름답조
의과대학도 아름답조
서울대도 좋조
LF소나타도 좋조
밤11시에 야식으로 삼각김밥으로 떼우고
이제 자러가조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2844230
인생은 아름답조
오르비도 아름답조
의과대학도 아름답조
서울대도 좋조
LF소나타도 좋조
밤11시에 야식으로 삼각김밥으로 떼우고
이제 자러가조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그러하조 ㅇㅁㅇ
조 이 말투 은근 전염성 있음. 나까지 쓰게 되는거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