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개념강의중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1898779
문풀강의 말고 개념강의요!!
보통개념강의가
A개념을 가르쳐주시고 A개념에 대한 예제나 기출을 풀어주시구 다음 B개념으로 넘어가잖아요??
다들 그냥 멈춤없이 쭉들어보시나요?
저는 A개념 배우고 A개념 문풀듣기전에 정지 시켜놓고 혼자 풀어본뒤 B개념 듣는방식으로 쭉 들어왔는데
예제가 쉬운문제면 금방금방 넘어가서 상관없는데 가끔 4점짜리 기출이 예제로 있을때는 증말 오래걸려서 가끔 시간만 날리고 2강 들을시간에 1강 겨우듣고 끝나더라구요 ㅠㅠ
그냥 개념은 개념대로 쭉 듣고 문풀강의나 워크북 혼자 푸는게 나을까요??
수포자 개때잡 취약유형 어려워서 광광우러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