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민족의아리야아 [815282] · MS 2018 · 쪽지

2019-02-09 00:57:59
조회수 2,272

박종민t vs 엄소연t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1340314

ㄹㅇ 고민이네요

이제 10주 커리 끝나면 한분으로 결정해야되는데

두분 다 너무 수업 잘하시고 좋은데..


시대 합격을 못해서 ㅠ 한분으로 결정하고 1년 따라가야할거같은데


진짜 고민되네요 두분 스타일이 너무 달라서 각자 장단점도 다르고..


갠적으론 수업은 엄소연썜이 더 집중이 잘되는거같은데 이유를 모르겟네요. 


12~1월내내 종민썜은 기벡 소연썜은 미적들었어요



어떤분 따라갈지 ㄹㅇ 고민되네요 1년 커리 타보신분들 있으면 조언좀...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수하기시러잉 · 728940 · 19/02/09 01:02 · MS 2017

    재종에서 둘 다 들어본 결과 종민쌤은 어느 성적대건 들으면 본전은 침. 소연쌤은 성적대가 낮을수록 효율이 좋아지는듯. 제가 고정88이었는데 전 두분 다 좋았어요. 88은 소연쌤이 미묘하게 더 좋은듯. 1등급부터 종민쌤으로 넘어가는거같아요

  • 민족의아리야아 · 815282 · 19/02/09 01:04 · MS 2018

    19수능 수가 77따리라서.. 소연썜 미적 들으면서 ㄹㅇ 실력 느는느낌 들었는데
    종민썜은 아직은 잘 모르겟네요 풀이도 다양하고 좋은거같긴한데..
    테스트도 항상 1~2개 틀리는데 과연 실전에서도 효과가 나올련지..

    성적 낮으면 소연썜이 더 좋을려나요?

  • 삼수하기시러잉 · 728940 · 19/02/09 01:08 · MS 2017

    낮을수록 소연쌤이 좋은거같아요 엄청 기본기에 충실하셔서..

  • 고2고싶다 · 819732 · 19/02/17 08:50 · MS 2018

    혹시 88점수때면 왜 엄t가 좋은지 알수 있을까요? 작년 수능 92긴 한데 수능이 첫1이여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