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이클라인 [858860] · MS 2018 · 쪽지

2019-01-28 21:46:26
조회수 782

재수생 정시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1101075

의대 목표로 하는 학생입니다...

(참고로 성적

6평 12112

9평 13112

수능 14112 )

수시는 다 떨어지고 재수를 결심해서 독재하고 있는데

정시로 이대 자연계열(전액장학금)과 연대 언더우드학부가 붙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의대 지망이었기에 재수를 해보고 싶습니다..

그래도 등록을 해두는 게 좋을까요?

반수하기엔 수학이 너무 약한 것 같아 등록하지 않을생각이었는데

등록금 문제도 있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어떻게 할까요...

최대 1개 선택 / ~2019-02-04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