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나나나야 [721677] · MS 2016 · 쪽지

2019-01-17 17:17:16
조회수 350

질문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830229

서울대의대 연세대의대 지원자분들 과탐 선택과목 어떤 조합 하세요?

제가 화1생2햇는데 표점이나 백분위 그렇게 좋지 않은거 같아서요.

추천부탁드립니다.

화1 지2

생1 지2

화1 생2

지1 생2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