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민족의아리야아 [815282] · MS 2018 · 쪽지

2019-01-09 21:06:14
조회수 1,112

반수 vs 재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626886

오르비 인기글 보니깐 생재수보다는 반수가 낫다는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제 주변사람들은 다 할거면 애매하게 하지말고 재수하라고하고


반수 재수 다해본 삼수생 썜도 반수 절대 하지말라고 하는데


저분은 생재수가 별로라고하니 갑자기 고민되네요


원서 한군데는 붙을수있는곳 썼거든요.



목표는 고대고 라인도 3~4급간은 바꿔야하는데 반수로 뭐 비빌수나있을까요?


수학이 많이 부족해서 반수로는 안될거같아 재수로 마음 거의 굳혔는데..


반수보단 재수성공률이 훨씬 높다고하던데 암튼 다른분들 의견좀..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