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오르비 여러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47546
수능을 보고 힘들어하는 많은 이들중 하나입니다
제 원점수를 공개하면
언92 수 73 외 98 생투38 지학 47
대충 등급이 2/4/1/3/2
이렇게 되는 듯 싶은데
시립대 찌르면 상향일까요 시립대 올해 높아진다는 말도 있고 한데
건대는 되나요.. 처음맞아보는 점수라 ㅠㅠ
도움을 주십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서성한중 게시판인데 다른대학 상담글은 적당하지 않은듯 싶습니다
타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