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익개 [850641] · MS 2018 · 쪽지

2019-01-03 17:46:04
조회수 2,546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455370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100)

  1. 100

  • starstrukk · 583969 · 19/01/03 17:59 · MS 2015

    수고하셨습니다. 화1 노베에서 진입하는거 추천하시나요? 생지1 했었는데 생1을 화1로 돌릴까 고민중입니다

  • 익개 · 850641 · 19/01/03 18:02 · MS 2018

    화I은 아무래도 노베진입은 어렵죠. 지I 성적이 변수입니다. 지I을 적당적당히 해도 안정적 1등급 나오면 상대적으로 다른 공부할 여유가 생길 수도 있을 것이고...그런 여유가 있다면 차라리 생I을 더 열심히 하는게 낫지 않나, 하는 경우도 생기고요.

    뭐라 말씀드리기 어렵네요.

  • starstrukk · 583969 · 19/01/03 18:23 · MS 2015

    화1 안정권 접어드려면 지1보다 시간이 훨씬 더 필요한가요?

  • 익개 · 850641 · 19/01/03 18:24 · MS 2018

    저 같은 경우는 확실히 그랬죠. 저는 애초에 체질이 문과쪽인지라
    암기가 기본이 되고 응용이 곁들여지는 지I 쪽이, 닥치고 응용 들어가는 화I보다는 점수를 잡는데에 시간이 덜 걸렸습니다.

  • starstrukk · 583969 · 19/01/03 18:30 · MS 2015

    물1이나 생1 거르고 화1을 하신 이유가 있나요?

  • 익개 · 850641 · 19/01/03 18:31 · MS 2018

    저 개인적으론 화I이 셋 중 가장 나아서요...전 생물 도저히 못하겠더라고요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쪽지로 해주세요 ㅎㅎ

  • starstrukk · 583969 · 19/01/03 18:34 · MS 2015

    감사합니다! 쪽지로 드리겠습니다

  • 힘내세요화이팅 · 733229 · 19/01/13 20:47 · MS 2017

    웨이트/무산소 매일 아침일찍 1시간정도씩 하려는데 좋죠? 00 재수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