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나 나 [852473] · MS 2018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454794
빵각
식빵선수도 빵각
고경제도 덤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응통왜빵인지 설명해주실수있어요?
솔직히 응통은 확실하지 않음. 근데 진학4가 응통을 경영, 경제보다 높게 잡음.
고속님도 응통을 젤 높게 잡으셨던걸로 기억하는데!(예상점수기준)
??응통이 합격선 더 낮자나요
그건 마지막날만 그런걸로 기억합니다.
아 마지막꺼만 유심히봐서..ㅎㅎ
요번주 내내 그랬어요 최소한 마지막 업뎃부터는 쭉
응통 왜 빵인가요ㅠㅠ 마지막에 표본 들어오던데..
응통 안빠질거라고 생각했는데ㅠㅠ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2027 수능 D - 144
응통왜빵인지 설명해주실수있어요?
솔직히 응통은 확실하지 않음. 근데 진학4가 응통을 경영, 경제보다 높게 잡음.
고속님도 응통을 젤 높게 잡으셨던걸로 기억하는데!(예상점수기준)
??응통이 합격선 더 낮자나요
그건 마지막날만 그런걸로 기억합니다.
아 마지막꺼만 유심히봐서..ㅎㅎ
요번주 내내 그랬어요 최소한 마지막 업뎃부터는 쭉
응통 왜 빵인가요ㅠㅠ 마지막에 표본 들어오던데..
응통 안빠질거라고 생각했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