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서 칸수/접수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437271

가 5 최초합
나 6
다 5 면 괜찮겠죠,,,?
다는 겨우 막차타거나 걍 불합일텐데 지르는 용이구요ㅠㅠ
원서접수 마감 1시간 전에 해도 안터지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책임감 2 2
네 발소리는 자박자박 나를 울린다. 밤 공기의 울음처럼 일상적으로 귀에 스미는...
소수과만 아니면 무난
가나 둘다 소수과면 갠적으로는 좀 위험할수있지않나 생각하네요
확정 정시 모집인원이 10 26 19 정도면 괜찮겠죠??
나군 무난히 되실거같음 라인이 대충 어림잡아 어디쯤이죠?
광명상가쯤이에요!
그쪽 라인에선 표본이 정확하게 잘 모이지 않은곳도 존재할수있으니 표본 보면서 상황 잘 보시는게 좋겠네요 물론 그정도 모집단위 6칸은 잘 안떨어지긴 합니다만..
근데 나군이 지금 유난히 경쟁률이 낮아서.,, 제 점수가 최종컷보다 3.75 높은데 터지면 어찌될지 모르겠죠ㅜㅜㅜ?
6칸최초 어지간하면 핵폭아닌이상 잘 안떨어지긴 합니다 근데 표본이 얼마나 모였는지 알수가없어서 그렇죠 정읍사는 표본싸움이니까요
77명 정도긴 합니다만ㅠㅜ 참 어렵네요 흑흑
갠적으로 90%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작년에 한 시간 전에 했는데 괜찮았어용
고맙습니당~~!~
살구니이임 ㅠㅠㅠ
뿌애앵ㅠㅠㅠ
왤케오랜만에오셨슴미까아아아ㅠㅠㅠㅠ
저 하루종일 알바해서 넘 힘들어요ㅠㅠㅠ 발 망가졌어요 엉엉
아이고...경제활동중이셨군......
오늘도 출근하시나여
물론입니다 하지만 저녁 알바 부당해고 당했어요 쒸익
띠이이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