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반수 하려는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278135
부모님께 말하고 삼반수 하시는건가여?
말도 안하고 삼반수 한다음 대학 쓸때 말하는거는 좀 오바겟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278135
부모님께 말하고 삼반수 하시는건가여?
말도 안하고 삼반수 한다음 대학 쓸때 말하는거는 좀 오바겟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전 반수했는데 좆되서 복학하고 3반하려구요 ㅋㄱㄱㄱㅋㅋ
말안하고 반수 햇어요?
말하고반수햇져
1학기 다녀보고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