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suitable [300310]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11870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네 괜찮아요.. 그리고 언어시간 끝나면 자리탓할 힘도 없어짐 ㅋㅋㅋㅋ
28번이 창가쪽 맨뒤면.. 저 학교 자린데.. 그 자리 전 좋은데 ㅠㅠ
작년에 그 자리였는데 왜 좋아요? 시험지 1빠로 걷어가서 좀 별로였음ㅋㅋㅋㅋ;;
어차피 못풀지않나유...?
28번 옆에 부ㅏㅁ독 안오나요? 작년에ㅔ 7번이어었는데 빡침 ㅠㅠ (문옆)에서 자꾸구경해서1
개공감
부러워요 저는 1번인데ㅠㅠㅠ 작년엔 뒷문 올해는 앞문 문옆 너무 싫음
저도 아 패망패망...이랬는데 괜찮은것같아옄ㅋㅋ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75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100% 당첨! 꽝없는 마이맥 복권★ 아직 마이맥 회원이 아니라면?! 최대 5만원 행운이 0 1
#06년생#07년생#08년생 주변에 이런 사람 있으면 소개 좀 18 15
#선배#주요대#캐스트 오르비 앱에 미니앱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14 16
20/08/16 01:44
ᕕ( ᐛ )ᕗ. 10 0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2027 수능 D - 144
네 괜찮아요.. 그리고 언어시간 끝나면 자리탓할 힘도 없어짐 ㅋㅋㅋㅋ
28번이 창가쪽 맨뒤면.. 저 학교 자린데.. 그 자리 전 좋은데 ㅠㅠ
작년에 그 자리였는데 왜 좋아요? 시험지 1빠로 걷어가서 좀 별로였음ㅋㅋㅋㅋ;;
어차피 못풀지않나유...?
28번 옆에 부ㅏㅁ독 안오나요? 작년에ㅔ 7번이어었는데 빡침 ㅠㅠ (문옆)에서 자꾸구경해서1
개공감
부러워요 저는 1번인데ㅠㅠㅠ 작년엔 뒷문 올해는 앞문 문옆 너무 싫음
저도 아 패망패망...이랬는데 괜찮은것같아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