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1 vs 화학1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9717574
ㅈㄱㄴ
화학 1년햇는데 떄려칠예정
마음은 거의 물리로 기울었는데 진짜 제대로 된 선택인지 궁금하네요
마지막으로 결정하기전에 투표점 ㅎㅎ
화1 진짜 12월부터 개열심히햇는데 9월부터 2달한 지구과학1보다 성적안나옴 (지1 1등급 화1 4등급)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방금 Jit 시즌1 2회 풀었는데요 천안에서 고속국도가 영남 호남 이렇게 나뉜다고...
-
JIt 라운드 오프 세지 한지 9 1
1회씩 풀어봤는데 진짜 개 좋다 이모다 이미다 다 푸신 분들은 꼭 사서 풀어보세요...
-
JIT시즌2 1회차 0 0
근래에 풀었던 시험지들중에서 최근 기조를 제일 잘 반영한 시험지 같네요. 기존...
-
JIT N제 프로 1 2
어제 서점에 있길래 사서 5일차까지 풀어봤는데 문제가 맛있네요. 추론이 필요한...
-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한국지리/세계지리 간략 총평 15 3
안녕하세요. ilovemarin입니다. 먼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화1이랑 안 맞으시는듯
네 맞아여 문제 풀면 풀수록 제가 화학체질이 아닌거같다고 느낌이 계속 왔엇어요
돌리는거 추천해요. 물리도 잘 될거란 보장은 없지만 화1 꾸역꾸역보단 나으니
네 답변 감사해요
화학은 하는게 아니라 배웠습니다
전 화1 정말 재밌었고 물1은 보기도 싫었음 그냥 맞는 거 하시는 게
화학 뭔가 발상이 안됨..신유형 보면 그냥 머리가 막 하얘지고..
진짜 열심히 하면 보이기 시작하는데 물리하시는 게 나을 것 같네요
화1 좀 해봤는데 안나온다? 그럼 빨리 버리시는게 후회없는 선택일듯
엄청 어려운건 둘째치도 표점도 비교적 안줌
답변감사합니다!
전 물1화1인데 진심으로 화학은 권해드리고싶지 않아요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고 결과도 신통찮을 확률이 높음
맞아요 스트레스 너무심하더라고요... 타임어택인거도 그렇고..
화학 안맞으시면 할필요가 1도없음
답변감사합니다!
물물물1
개꿀 물1하세요
ㅋㅋ
감사합니다
물리 하세요 객관적으로 물리 진짜 재밌는 과목이에요
어떻게 흘러가는지 감만 잡으면 1,4단원 씹어먹을 수 있습니다
2,3단원은 그냥 잘 외웠다면 밥이고
답변감사해요! 열심히 해봐야겟네여
화1이 재밌습니다. 물론 하라곤 못하겠네요
화1 개꿀띠~. 일정 수준 올라가면 점수 안 내려감
재수하면서 과탐바꾼친구중 좋은선택이엿다고 생각하는친구 거의없어요 물론 저 포함
그래요??화학존버하는게 낫다고 생각하시나요?
님은 과탐 뭐에서 뭐로 바꾸셧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