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트둥트둥 [801527] · MS 2018 · 쪽지

2018-11-16 23:29:20
조회수 233

수능 처음 치르고 소감 끄적끄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9201495

'실력대로 치르기'

진짜 이 말이 제일 실현하기 힘든 것 같아요

학교에서 보던 학평/모평과는

확실히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국어를 예로 들면

3월 93 6월 95 9월 98 10월 100이다가

갑자기 수능 87 떡락..


확실히 수능은 실력도 실력이지만

그걸 발휘하게 해줄 수 있는 운도 필요하다는 걸

절실히 느꼈습니다..


이래저래 아쉬움이 많이 남았지만

재수는 안 할래요. 평가원이 미쳐가고 있어요 ㅎㅎ

그리고 1년 더 할 정신력과 체력이 소진된 느낌..


어쨌든 2019 수능 응시한 여러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들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