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 재수생밈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8614151
공부되나요 요즘
7시간매일매일하기도 어렵네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8614151
공부되나요 요즘
7시간매일매일하기도 어렵네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안되용
독재학원가면 8시 들가서 10시 나오는거 유지시켜주는건 좋아요
고건좋은데 거의 버티기수준이라;
지금 이 생활도 한 250일 된거같은데 할만해요
점심저녁먹고 30분씩만 자면 괜찮음
문꽈는솔직히 15시간버티는건 지옥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