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공부하자공부 [685800] · MS 2016 · 쪽지

2018-08-24 17:32:11
조회수 3,196

삼반수생 똥 머리 8월 대성 느낌.txt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8204021

필자는 120일 남기고 반수 시작한 삼반수생 오늘 8월대성프리미엄 모의고사봄.


국어 시작전 종소리 울리는게 갑자기 여자친구 유리구슬 전주로 들림.작은 유리구슬처럼 보이지만~깨지기 쉽지 않을꺼야~필자는 120일 이후 (국어 영어 빼고 수과탐만 공부함)

국어 시험이든 문제든 작년 수능이후 처음봄 기모찌했다 이렇게 빡집중해서 문제푸니 행복하고 몰입감 오졌음 시간체크 안하고 다풀었을때 시간보니 15분 남김 (원점수100 기모찌했음)


수학 이과생으로 수학이 자신있어서 이과로 오지 않았을까 하는 문과생들을 위해....(씹알 그냥 수학때려치고 싶음)

확통 빈칸풀다가 뇌정지 21번풀다가 뇌정지 앙 기모찌 (84....)참고로 필자는 수포자인데 이과옴 ㅎㅎ작년수능77(수포자는 아닌데 수학을 못함ㅜㅜ,수학잘하고싶엉)


영어 영어 시작전에 종소리가 또 머리속에 여자친구 유리구슬 연상시킴 기모찌 ㅎㅎ....듣기 풀다가 마이크인가? 아무튼 여자랑 남자랑 싸운거 듣는데 작년 여자친구 싸운게 생각남 ㅜㅜ 영어 푸는데 시간부족 빈칸다찍음....(원점수93)


한국사

응 아니야 한국사는 과목아니야~ 25인가?35인가? 4등급 기준 까먹었는데(댓글로 알려줘용)그거보다 잘보면됨(원점수35)


생1 

작년수능48점 6,9평 둘다 한문제틀려서 1등급 근데 오늘 보니 무슨 개씹 씹 헬 비유전 풀다 졸도할번(엽육세포 뿌리털 씹알 가만안둠) pqrt유전 문제 처음봄 나름 신기했음 (시간 존나끔ㅡㅡ)그냥 비유전만 틀려서 43ㅆㅂㅡㅡ


지1 

지1 고수 6,9,수능50(사실 지1과탐아님ㅎㅎ)

1억5천만 킬로에서 1차멘붕 갑자기 씨바 이걸 왜묻지 싶었음

2번문제 23억년전 2차멘붕 (아니 오존층5억년 외우는것도 갈팡질팡한데 23억년?응 잡수시고요)

천체는 나름 쉬웠음 사설답게 태양의 일주권 이랑 천구 적도 개같이 그려서 낚시 만드는거보고 참 끌끌

해륙풍 내륙풍 외워야될듯(이건 내가 댕청한듯) 원점수 45



참고로 고3때 게임 프로 연습생이라 공부하나도 안함 마음잡고 재수 물론 수능은 개조짐 35111ㅎㅎ...(눈물난다  ㅆㅂ)

솔직히 오늘 한줄평 국어  쉬움 수학 좆같음(물론 내가못해서ㅜㅜ) 생1(그냥 사설임 지엽만 챙깁시다) 지1(천체에서 변별력을 해야지 ㅡㅡ무슨 지엽으로 변별하냐ㅡㅡ)

여러분 전 이만 롤하러 갑니당~^^내일 빡공을 위해 수고하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공부하자공부 [685800]

쪽지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