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인문 평가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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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확히 긍정제시문과 부정제시문에 가와 나중 어떤것에 해당하는지 기억이 안나서 긍제시문 부제시문으로 칭할게요
나의 답변 →
1문단 :제시문 (다) 설명
2문단 :긍제시문입장에서 제시문다 옹호
3문단 :부제시문입장에서 긍제시문과 비교 후 부제시문입장에서 제시문다 비판
[내용은 뭐 다른 분들과 크게 다를게 없습니다]
그런데 두가지 감점요소인지 확인받고 싶은 것이
1. 문제에 가나를 토대로 다를 비판하라했는데
부제시문으로는 비판했는데 긍제시문으로는 비판할 거리가 없어서 걍 옹호로 끝냈네요.
비판했어야하나요.
2. 긍제시문에서 보통 다른 분들은 낭비가 아니다 라고했는데.
저는 낭비의 가면을 쓴~~이런식으로 썼는데.(표면적으로는 낭비로 보일 수 있으나 실질적으로는 효율성 극대화 수단)
2)
나의 답변 →
어떤 선생님 개요보니까 막 수리논술처럼 쓰셨는데
저는 자연계와 거리가 멀어서... 창의적이라면 창의적이게 산으로갔다면 산논술로 써버렸네요 ㅠㅜㅜㅜ
1문단 :표분석- 표특징은 사진이 희미하고 시간이 짧을때 정확히 인지하는 실험대상의 비율이 제일 적다(19.4퍼센트)
2문단 :
서류심사방안-먼저 기본적인 신체조건을 따진다. 업무수행능력이 뛰어나려면 시력, 청력등에 이상이 있어서는 안된다.
다음 수행해야할 업무의 특성에 맞는 질문을 한다. 가령 판매업이라고하면 질문을 '길가다 양복입은 노신사에게 장미한송이를 만원에 파는 방안을 치밀하게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이때 답변양식도 분량도 정하지 않는다. 이는 제시문나의 과학적~법에 근거해 최적의 조건에서 효율성의 극대화를 불러일으키기위한 수단이다.
면접심사방안 : 면접에서는 반대로 '노신사의 입장이되어 상인의 판매행위를 거절하는 방안을 치밀하게 구술하시오'라고 요구한다. 단 제한시간은 3분을 주어 최악의 상황 (표에서 제일희미하게 짧은시간 처럼)을 만든다. (기서 나는 이 방법을 비과학적~법이라고 칭했음)
효율적 수행능력?은 최단시간에 서류정리, 판단등을 빠르게하는 능력이라고 간주하고 두 심사과정에서 이를 모두 측정할 수 있다고 설명했어요.
완전 산논술인가요.... 아님 발논술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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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번의 경우 비판을 하랬으니 두 입장에서 <다>의 망각 입장의 한계를 제시 해줘야 하는거 아닐까요... 평가가 아닌 비판이니..
그리고 개인적으로 2번의경우 신체조건으로 심사를 한다는건 좀....
비교 안하셧어요 가나?
그리고 둘로 비판하라는거 아니였나요?
긍정하면 안되는거 아닌가
비교 설명했어요. 까먹고 안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