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SD11 [633079] · MS 2015 · 쪽지

2018-07-22 18:06:55
조회수 8,002

이다지선생님 오개념관련 글올린사람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7824212

이다지 선생님께서도 마지막 피드백이라 하셨고 저도 더이상 논란만들고 싶지않아서 거기에대해서는 언급하지않겟습니다. 하지만 인스x나 오르비, 그리고 옆동네 사이트에서 보이는 댓글이랑 쪽지때문에 다시 글을 씁니다.


1. 댓글들이나 쪽지보면 저보고 이해력이 떨어지는사람이람라거나 지능이 떨어진다거나 공부 못하는애들이 꼭 저런다는 등 무작정 까시는 분들 많으신데 저 17수능 J사 기준 누백 1.2였고 18수능은 이것보다 살짝못봤어요(누백 기억이안납니다) 제 자랑 하려는게 아닙니다. 저도 제가 공부 잘한다고 생각해본적 없습니다. 그러나 제가 인지능력이 떨어지거나 이해력이 떨어지는 사람이라고 생각해본적이 없고 그에 대해서 반증할려고 말하는거에요. 저 지능 떨어지고 모자란 사람 아니에요. 


2. 저보고 역사도 모르는게 설친다, 꼭 저런애들이 시험보면 못보더라 이러시는데 물론 제가 역사 전공자에 비해서는 역사를 잘 모르겠죠. 근데 저 17, 18 6월 9월 수능 다 50점 받았고 한국사검정능력시험 1급도 가지고 있어요. 절대 자랑하려는게 아니라 저에 대해서 무턱대고 인신공격하시는분들한테 이야기하는겁니다. 그런데 왜 동사 개념강의 듣냐고요? 반수생이라서 개념 정리 다시할려고 듣는거에요. 적어도 아무것도 모르면서 근거없는 글 싸지르는 사람 아니에요.


3. 저러니까 n수하지, n수하는 이유 알겠다, n수생 주제에라면서 비아냥 거리고 조롱하는 글들도 보이던데 n수가 그렇게나 잘못된건가요? 전 제가 하고싶은 일이 있고 그 일을 하기위해서는 현재 제가 다니는 학교보단 더 좋은 학교를 나와야한다고 생각해서 1년 더 공부하는거에요. 제 꿈을 위해서 제가 1년 더 공부하는건데 그게 그렇게나 조롱받고 비아냥받아야되는 일인지는 모르겠습니다.


4. 저보고 사고가 꼬이거나 프로불편러라 하시는분들 많은데 제가 15년도 12월 중순에 오르비를 가입했더라고요. 2년 넘게 오르비하면서 제가 어떤 강사를 무작정 까거나 비하한 글 쓴적 없습니다. 그동안 김동욱 선생님 박광일 선생님 신승범 선생님 현우진 선생님 임정환 선생님 이지영 선생님 권용기 선생님 등 많은 선생님들의 강의를 들었고 그분들에 대해서 비난하는 글 써본 기억이 없어요.  그럼 이다지 선생님께는 왜 그러냐고요? 제가 이다지선생님이 역사를 모른다거나 지능이 떨어진다거나 그런식으로 인신공격한 적 없습니다. 그냥 강의를 듣다가 선생님이 가르친 내용이 제가 알고 있는 내용과 달라서 그에 대해서 뭐가 다른지에 대해 썼습니다.(물론 그 글이 이다지 선생님의 기분을 상하게했다면 그거에 대해선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저를 무작정 사고가 꼬인 이상한 사람으로 몰아가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저에 대한 악의적인 글이나 심지어 욕설이 쓰인 내용들도 있던데 처음 겪는일이라 그런지 많이 힘드네요. 합리적인 비판은 환영하지만 아무런 근거없이 인신공격하고 욕하는건 자제부탁드려요.

아무튼 오늘이후로 이와 관련된 글 안쓰고 댓글들도 더이상 신경안쓰고 공부에 몰입하겠습니다. 분란일으켜서 죄송하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