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 쌤 [734934]

2018-06-11 20:15:05
조회수 364

공부하기 힘든 많은 학생들에게 보내는 편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7419411

가난을 극복하는것은 그 누구에게나 열려있다 생각합니다. . 초등학교밖에 졸업못하고 동생들학교보내려고 일하면서 학교에서 돌아오는 친구들이 보이면 숨어계셨다던 저희 아버지말이 생각납니다. . 누구에게나 어려움은 존재합니다. 그 상황을 타개하기 위한 나의 강한 성공에 대한 확신과 노력이 존재할 뿐이죠. . 근데 많은 사람들이 그러하지못합니다. 상황탓과 주변 환경탓을 돌리며 자신이 안하는 것을 외면하려하죠..  (대부분의 핑계를 대는 사람은 이 부류에 속합니다)


근데 아직도 상황으로 인해..  공부를 할수없는 처지에 있는 사람들이 많다는걸 알고있습니다. 그러하기에 지금 학원을 다닐 여력이 되거나 공부를 할 수있는 입장이 된다는 것은 옛날에 비하면 매우 나아진 상황인 셈이죠. 그 어려움 속에서 정말 자신의 처지를 극복하기 위해 간절히 노력한다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배로 성공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그 사람은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서 간절함과 절실함,  그리고 끈기란 것을 이미 획득했기때문이죠.


제가 인강강사로 나서는 이유도 이 이유와 연장선 상에 있습니다. .  공부를 하고싶어도 하지못하는 많은 학생들을 위해 나의 강의가 그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 그래서 꿈이 있는 학생은 누구나 공부를 할 수 있고 나의 길을 찾을 수 있는 'Dream Academy'의 설립..  이것이 저의 10년 목표입니다. 

그러기 위한 첫 단추가 오르비에서 시작되었음 합니다. 

율뉴율뉴님의 댓글에서 시작되어 글이 좀 길어졌네요 .


많은 학생분들께서 희망을 가지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공부하고싶은 사람은 공부를 할 권리를 지니고 있습니다. 열심히 하고자하는 학생에게 돈이 없다는 이유로 차등을 받지 않게 하는것. .  그것이 저의 목표이자 이상입니다.


항상 노력하는 학생들을 응원합니다.

《ET쌤 드림》

0 XDK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덕 코인을 선물하세요.

2019 수능 D-150

  • 1심찬우

    2랍비

    3이상인

  • 4이경보

    5황민구

    6미천한 수학자

  • 7이원준

    8박주혁

    9전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