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섹1스섹2스 [811805] · MS 2018 · 쪽지

2018-06-10 23:20:42
조회수 660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7407980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섹1스섹2스 · 811805 · 18/06/10 23:23 · MS 2018

    봉소 살까여.......? 여름방학때 하루에 하나씩 할라 했는데

  • 한자빌런 ramo · 738682 · 18/06/10 23:28 · MS 2017

    중앙머 ㅆㄱㄴ~

  • 섹1스섹2스 · 811805 · 18/06/10 23:49 · MS 2018

    외대 ㅎㅇㅌ

  • 시크한오소리 · 655081 · 18/06/10 23:31 · MS 2016

    ㄱㄴ인지 아닌지는 당일 결정되는거에요 제가 훌리까진 아니지만 순수 정시 특히 문과면 그날 님 인생에 천운이 얼마나 따르느냐 바이오리듬이 어떠냐 그날 문제가 나의 근기와 맞느냐에 따라 다군 중대와 그 위의 학교들이 되느냐 아님 그 밑에 대학들이냐 아님 +1수냐가 한두 문제 차이로 갈릴겁니다 그래도, 하루하루가 독립시행같지만 매일 님처럼만 지내면 수시든 정시든 반드시 성공할거니까 화이팅하시길... 그래도 중앙대를 목표로 한다니 중대생으로선 기분 좋네요.

  • 섹1스섹2스 · 811805 · 18/06/10 23:50 · MS 2018

    장문글 감사합니다ㅠㅠ 열심히 하겠습니다. 계속 공부 꾸준히 해서 역전할거고 내년엔 선후배로 만나요~ 화이팅:)

  • 시크한오소리 · 655081 · 18/06/10 23:51 · MS 2016

    네 ㅎㅎ

  • 으으으 · 815856 · 18/06/11 06:22 · MS 2018

    국어5시면 기출만보세요. 5가 봉소,그릿은 너무아닌듯...
    문학은 인강듣는거 추천

  • 섹1스섹2스 · 811805 · 18/06/11 06:55 · MS 2018

    저 교육청, 사설 둘다 2~3이었는데 갑자기 떡락해서 그냥 보던거 보고있어유 조언감사드려욥~

  • 으으으 · 815856 · 18/06/11 14:13 · MS 2018

    평가원시험이 님실력이에요. 교육청,사설은 점수신경안쓰고보는거... 특히 문학은 차이가꽤나서 평가원기출만보는게좋아요
    그리고2,3이든 5든 사설은안보는게좋음...

  • 섹1스섹2스 · 811805 · 18/06/11 23:39 · MS 2018

    조언 감사드려욥 심야야자 해서 이제야 봤네요 ㅠ 그릿은 그냥 어려워도 두 지문정도는 그냥 지적유희 느낄려고 풀고 있구요,,기출도 계속 반복할 예정이에요 ㅎㅎ 봉소는 방학전까지 기출 질릴때까지 보고 방학때 병행할예정이구요, 또 조언해주실 말씀 있나요.?

  • 으으으 · 815856 · 18/06/12 09:23 · MS 2018

    그릿은저도하긴하는데 자기전 독서느낌정도로합니다. 지문은 취약한부분보는거는 괜찮은데 문제푸는건 비추 문제성격이 달라서 방해될수도 기출을 하시고5이시면 인강들어보시는것도좋고 얼마안되신거면 원래 한,두달은 성적안나오니까 조바심갖지말고 열심히하세요.
    봉소는 실전연습용으로 잠깐하고 9평전에는 다시 기출보시고들어가시는게좋을듯해요

  • Jyspa · 789771 · 18/06/12 21:00 · MS 2017

    저도 한국사 4로 줄세워서 못받았어요 ㅋㅋ
    진짜 그렇게 마킹한지라 아무 생각없이 채점도 그렇게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