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동대학교에 5년제 대학이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7375558
5년제 공대가있다는데..5학년이라는데
석사는 아닌거같은데뭔말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시기 영어 3 2 0
계속 9모때 60후반대 뜨고 영어공부 하나도 안했어요 문풀강의 한번도 안 들어봤는데...
-
확통 3등급만 맞으면 되서 12 번까지만 맞추고 확통 맞추면 3등급이라 확통만 파고...
-
심리학과 어때요? 7 0
막 사람 심리파악 오지게 잘하게되고 인간관계 사회생활 할때 도움될거같은데
-
조건부 칭찬 너무 싫어요 5 0
넌 ~하면 잘생겼을텐데/이쁠텐데 고등학교때 부터 이런 소리 주변에서 많이 듣네요...
-
적분한문제 모순? 13 0
학교 쪽지시험에 나온문제인대 제가 풀어서 1나왓는데 학교쌤이 푼것과 답지가푼것은...
-
이번에 1학년 교과서에.. 0 0
그냥 이건 뭐고 이건 뭐다 수준으로밖에 안나와요.그리고 2,3학년 때는 지금 과학...
-
안뇽? 1 0
1113462419571
아마 건축학일듯?
건축공학은 4년이구 건축학은 5년이에여
관동대 공대 정시 기준 2등급 정도 되나요?
아뇨... 45등급... 제가 강원도 살아서 알아영
요런 학교들은 다들 수시로 가여.. 수시도 뭐 별차이 없음
고맙습니다 보통 사오등급이군요 . 오등급이면 다 보통 공대가나요 광동대
그냥 의대빼곤 하위권 학생들이 가는 지방사립학교에요
학생들 과는 다들 다양하게 가는편이에여
글구 이 성적대에선 딱히 등급 나눌필요도 없고
공대라는 의미도 없는게 수학도 중고등학교수준 배우거든요 ㅋㅅㅋ
건축학은 거진 다 5년제임
관동대 공대 정시기준 2등급 되나요?